첫 번째 단계는 관찰된다

첫 번째 단계는 와인 잔을 45도 각도로 가득 채우고 식탁보와 같은 하얀 배경에 기대어 와인 오른쪽 체리, 보라색, 검정색, 깊은 빨간색, 옅은 빨간색, 레몬, 황금색, 감람석으로 풍부한 색상을 보기 위해 유리를 내려다보는 것이다. 당신은 그 색깔을 정말 말로 묘사할 수 있다.

다음의 규칙은 없다. 어떤 통지를 하든지, 또한 와인이 맑거나 우울할 수도 있는가?

와인 향료는 얼면서 밑으로 가라앉고, 숟가락을 용기 바닥까지 끌어올려 슬러시 한 묶음을 철저히 결합시켜 모든 맛을 함께 섞어야 한다.

완전히 섞이지 부평쓰리노 않고 한 묶음의 위에서 슬러시를 긁어내야 한다.

왜냐하면 음식이 시작되었을 때 모든 맛이 제대로 맛이 나지 않기 때문이다.

서빙은 깔끔하고 건조해야 하며, 유리의 중앙에 붙어 있는 광택이 나는 디제스 액체는 완전히 망가지고, 부끄러운 일이 아닐 와인의 품질에 대한 인식을 수정할 것이다.

적포도주를 위한 더 넓고 그릇 모양의 안경을 선택하라. 모든 적포도주 꽃다발로, 적포도주가 가지고 있는 모든 향기를 포착할 수 있도록 와인 잔에 개구부를 원한다.

당신의 와인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것은 경험 내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다.

당신의 와인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의 경험 내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다.

노화되지 않은 그들의 복잡한 코를 포착하기 위해 노화된 적포도주를 여전히 큰 와인 잔에 담아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프닝은 큰 와인 잔에 담겨야 한다.

큰 잔에 저녁을 곁들인 서빙 와인은 다소 작거나 작을 수 있다.

손님들이 식사 내내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와인을 안경에 담을 수 있을 것이다.

알바리노 – 스페인 북부와 포르투갈에서 온 이 와인들은 사과, 감귤 또는 배의 과일 맛과 함께 매우 향기롭다. 그들은 산성이 풍부하고 더 강하고 매운 맛과 훌륭하게 짝을 이룬다. 염소 치즈는 내가 알바리노와 가장 좋아하는 짝 중 하나이다.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당신은 유리 45도를 틸트하고 백서 핸드셋을 들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유리의 중간을 약간 볼 수 있다.

이것은 와인과 함께 소위 코어가 될 수 있다.

가장자리는 와인을 위한 림이라고 불린다.

와인 맛은 시력, 냄새, 맛의 감각을 포함한다.

7가지 행동으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냄새를 맡고, 향기를 조금 마시고, 와인을 입에 남겨두고, 맛이 발달하고, 삼키거나, 뱉어내고, 당신이 다룬 것에 대해 메모하는 것은 당신의 관찰을 정리하고 당신의 인상을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된다.이 와인 비린내 나는 열풍은 시골을 휩쓸고 있다.

집에서 만든 와인을 마시는 새로운 방법 너무 상쾌하고, 세련되고, 세련되고, 너무 멋지고, 맛이 좋은 고객들은 제품에 대해 격찬할 것이다. 그리고 반복적인 고객들은 엄청날 것이다. 당신은 와인을 견딜 수 없는 사람들조차도 그것을 바로 와인 슬러시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색이 와인에서 그 자체로의 상대적인 나이를 어떻게 나타내는지 주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이 와인은 루비 가넷 색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5년 된 것이다.

와인이나 샴페인을 수백 개나 써서 고독한 식사를 씻어내는 것은 더 이상 인상적인 업적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사실, 보통 맛이 없고 어쩌면 조금 어리석은 것으로 보여진다.

이 와인과 맛을 더욱 높일 수 있는 특정 식품을 짝지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와인을 사실상 어떤 식사로도 마실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야채, 치즈, 버섯과 함께 마시는 것을 선호하지만, 어떤 종류의 과일은 이 와인과 과일을 짝지어 먹는 것을 선호한다.

다른 종류의 과일은 와인의 맛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와인에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다른 맛이 있다.

이 와인에는 검은 커런트, 민트, 과일 맛이 있다.

이 맛은 사람들에게 줄 수 있다.

어떤 것이 그들의 취향에 더 잘 맞을지 선택할 수 있다.

4 음식에 대한 일: 밤에 한두 잔을 즐기기 위해 병을 여는 경우가 많다 – 지금 나는 당신의 와인이 저항하거나 칭찬하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 내 와인 구매의 대부분을 실제로 음식으로 먹는 것은 사실 내가 가장 전통적으로 즐기는 음식을 칭찬하기 위해 선택을 하는 경향이 있다.

냉온에서 저장하기 위해 와인을 냉온에서 저장하기 위해, 냉온에서 저장하기 위한 이상적인 온도는 약 55도 화씨로, 단순히 따뜻한 대기에서 병을 저장하는 것은 너무 빨리 숙성시켜 화학적으로 와인을 변화시켜 맛이 끔찍하게 만든다. 저장 중의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는 건조할 수 있고 분해될 수 있다.

분할된 코르크는 와인에 많은 공기를 넣어야 한다.

습도는 약 80%에 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습도를 가지고 있다면, 와인은 곰팡이를 자랄 수 있다.

화이트 와인을 선택하는 것은 지금 이 순간 이용할 수 있는 광대한 선택으로 레드 와인을 사는 것만큼 위압적인 취미일 수 있다.

반면에, 그것의 유행하는 좋은 기회는 탐험하고 나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