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관습적으로 일어난다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는 재래식에서 발생하지만, 범죄자들은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빈 집을 차지하기 때문에 낮을 더 선호한다.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부동산은 사람들이 있는 거주지보다 저항이 적다. 그러므로 당신은 야간이 아니라 하루 종일 효과적일 수 있는 조치를 평가해야 한다.

이 옵션은 장치 및 작업경보 회사의 비용이 매달 발생하는 반복적인 수익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감시할 수단이 없다면, 설치 가격에 할인은 없을 것이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장비를 사용하여 통합 마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보안 경보는 개인이 거주할 때와 당신이 없는 동안 두 사람을 보호한다.

당신이 국외 또는 국외 휴가를 떠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재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집을 방어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필요할 때마다 당신이 집을 떠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제공할 것이다.

장비와 관련된 것은 동일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화된 설치를 하고 전문 회사와 모니터링을 받아야 한다면, 그들은 서비스 콜 대신 최소 요금을 부과할 것이고, 의 추적을 위한 월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외부 창문과 문은 대부분의 방갈로를 고려하는 접근의 일부일 뿐이다. 많은 절도들이 차고를 통해 일어난다. 차고에 도난당한 귀중한 물건들 외에, 차고에서 당신의 집으로 가는 문은 종종 강도를 막을 만큼 충분히 안전하지 않다.

첫째, 가정 보안 시스템의 다양한 유형, 특히 주요 기능에 대해 얼마나 더 많은 것을 이야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들은 종종 일반적인 제어판, 시스템 코드, 센서 및 검출기일 것이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들은 당신의 가정 보안 요구를 철저히 평가하고 당신이 원하는 안전의 정도에 정착하기 위해 연기 감지기, 유리 브레이크 검출기, 폐쇄 회로 텔레비전 스트레인과 같은 추가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다음, 최고의 가정 보안 시스템 회사를 찾아라. 무선 시스템은 하나까지 설치될 수 있지만 유선 시스템은 실무자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보통, 일단 침입자가 이미 집에 진입한 경보음이 울리면,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당신의 소리 경보와 도착하는 당국 사이의 시간틀에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성취할 수 있다.

범죄자들은 단 몇 분 안에 집을 위해 침입하고, 현금이나 귀중품을 털고, 그리고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

안전 조명은 보안 시스템의 주요 요인이다.외부 조명과 모션 디텍터 조명은 좋은 억제제로서, 모든 외부 문 위를 배회하는 사람들은 단순히 당신의 집에 있는 누군가를 조명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문 위에 와서 빛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특별히 주의하라. 가정 침입자들은 때때로 크리스마스에 혹은 당신이 오랫동안 집을 비운 동안 당신의 존재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궁극적인 방법 외에 외부 장비와 타이머를 몇 가지 빠른 조명에 비활성화시킬 것이다.

여러분의 세계 많은 지역에서, 이것은 정말로 주요한 가정 보안 전술입니다.하지만 일반적으로, 그것은 단지 적절한 집으로 들어가는 것보다 벽이나 울타리 아래나 벽 아래나 몰래 들어갈 수 있는 것이죠

모션 센서는 터치가 가능하고 다른 장치보다 잘못된 경보를 추가로 읽는 책임이 있지만 가정 보안 시스템의 필요한 부분을 적절하게 설치해야 하며, 도어 성주 공원묘지 및 창 접점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필수 사항 열기구,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로나 환기를 위해 모션 디텍터를 장착하지 않으므로 렌즈 외부를 청소해야 한다.

잘못된 경보가 발생하면 장치를 교체, 조정 또는 재배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의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는 데 좋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서 빨리 지정된 거리를 얻을 때에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도둑들이 때때로 당신의 불을 켜놓게 되는 것을 겁줄 수 있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은 매우 일반적인 시스템 중 하나로 만드는 가장 간단한 유형의 시스템이다. 이것들은 도둑이 당신의 집과 관련된 방법으로 사용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당신의 개인 집 밖에서 환상적인 직업을 보호한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의 두 가지 유형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경비 경보문이 너무 비싸다고? 반드시 문들이 여러 가지 가격대에 올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과도한 것은 자금을 위해 안전을 희생해야 한다.

하지만 이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