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우리가 이 문제에 대해 더 나아가기 전에, 당신의 재정을 깨끗하게 방해하는 진정한 문제를 여기서 해결합시다!왜 묻는 거야? 이 다섯 가지 단계와 관련된 숙달이 없다면, 재정적인 성공과 재정적인 자유를 위한 당신의 목표에 대한 당신의 소망은 거의 없을 것이다!이런 이유로, 어떤 산업에서든 큰 선수들은 코치를 가지고 있고, 오프라는 당신의 인생 코치를 가지고 있고, 축구 선수들과 농구 선수들은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가 이 문제에 대해 더 나아가기 전에, 당신의 재정을 깨끗하게 방해하는 진정한 문제를 여기서 해결합시다!왜 묻는 거야? 이 다섯 가지 단계와 관련된 숙달이 없다면, 재정적인 성공과 재정적인 자유를 위한 당신의 목표에 대한 당신의 소망은 거의 없을 것이다!이런 이유로 어떤 산업에서든 큰 선수들이 코치를 가지고 있고, 오프라는 당신의 인생 코치를 가지고 있고, 축구 선수와 농구 선수들은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다.

모든 나쁜 경기가 코칭과 교육과 학습을 위해 투입될 것이다. 왜? 큰 재정적인 성공을 거둔 사람들은 혼자 가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항상 큰 가난을 성취하는 사람들이 스스로 생각하는 과정에 의해 강화된다.

하지만, 우리가 단순히 한 걸음만 내딛고 객관적으로 돈을 살펴본 후에 개인 재정 예산으로 복잡한 것을 확실히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우선, 모든 출처에서 매달 얼마나 많은 돈이 접근하고 있는지 정확히 보라. 만약 소득과 관련된 다른 것이 있다면, 그 변수들의 평균에 대해 배워서 확실한 수준을 얻을 수 있다.

개인 재정을 극복하기 위해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일하기 쉬운 예산 목록의 모든 정상 비용과 그에 대해 매달 쓰는 금액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처음 개인 재정을 다룰 때, 어떤 사람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처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매달 식료품 가격이 얼마나 비싼지, 또는 의류에 얼마나 할당되는지 전혀 모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추적해야 한다.

몇 주 동안 자신의 재정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그 동안, 담보 대출이나 자동차 지불과 같은 고정 비용으로 시작해서, 유연한 비용에 대한 당신의 최선의 추정치를 포함시켜라. 다음 달에 조정한다.

당좌예금 계좌를 개설하고 정액예금으로 정산을 하면 긴급한 상황에서 대출이 필요 없고,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투입할 여유가 없어도 주변을 다 저축할 수 있다.

개인 금융은 정확히 그거야. 너와 네 돈에 관한 모든 거야. 만약 이것이 들어온다면, 그리고 어떻게 많은 돈을 가지고 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지, 그리고 네가 개인 금융을 더 잘 다룰수록, 더 많은 자유를 더 잘 다룰 수 있고, 물론, 다른 하나는 진실이야. 네가 돈을 가지고 있을수록, 인생에서 가장 많은 잉여금을 개발하는 것은 더 어려워질 거야.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으로 지금까지 경작하지 않는다면, 장기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필요를 찾으려고 할 때 주류 급여일 대출보다는 보증인 대출로 보이는 것이 불가피하다. 이것은 신용이 나쁜 개인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보증인 대출은 당신의 재정을 정돈하고 결코 그것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이것은 좀 이상해 보일지 모르지만 한 신용카드 발행인에서 후속 카드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뛰어다니고 계속해서 플라스틱 카드를 열고 닫으면 당신의 피코 점수가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20살 때 받은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선물거래방법 있고, 만약 당신이 다른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한다면,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계속 사용하도록 하고, 때때로 그것을 완전히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시간마다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라. 책, 영화, 게임에 이상적인 것을 얻을 수 있다.

중고 요인을 온라인에서 쇼핑하는 것만으로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유형의 구매를 위해 거의 75%의 할인을 할인할 수 있다.

4) 소리치는 소리가 들리는 것보다 줄어라. 왜 어떤 사람이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명백한 것을 말해 주었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 사람들의 양에 매우 놀라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버는 것에 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쓴다.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그것을 피하라.

모든 업계 전문가들은 그들이 그것을 잘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컴퓨터의 한 구성 요소를 잘 하는 것이 자금 관리의 모든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아니다.

이 계획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꽤 잘 지키고 싶다면, 당신은 분명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미래를 고려하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할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파산할 수 있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를 바로 잡고 있다고 재빨리 말할 것이다.

10대 후반부터 사람들이 저지르는 돈 실수에 대한 일부 사례들. 그들은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부 마스터를 인수하는 자료를 통해 빚을 늘리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소득과 함께 향후 10-20년 동안 개인 상환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 최소한의 창업자 시트업은 은행을 취급하는 것이 결코 주인과 함께 그것을 운반하지 않기 때문이다.

가정 에너지가 유입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