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벗어나는 변화이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의 전환이다. 만약 당신이 그러한 성향을 가지고 RE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첫번째 거주지에 대해 가지고 있는 소유에 대한 자부심과 같은 투자부동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이 좋은지 확인하고 머무르려고 노력한다.

모자로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을 위해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는 정말 좋은 거래가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그들은 당연히 돈을 받아야 하지만, 팀을 갖는 것이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것이다.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들이 당신에게 가져다 줄 가치가 있습니까?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 분석을 빠르게 익히십시오.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그 부동산의 가치는 얼마인가? 그 부동산은 수리를 위해 무엇이 필요합니까? 그리고 그 부동산은 얼마에 살 수 있습니까?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일단 여러분이 먼저 시장가이고, 부동산 기업가가 두 번째라는 생각을 받아들이도록 생각을 바꾸면,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이 정말 벌고 싶은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심사를 더 잘 DMC스타비즈 할수록, 더 많은 시간을 가질수록, 쓰레기 콜을 덜 받게 되고 (당신이 그것을 하든 비용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다),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인 잠재적인 거래만을 더 많이 하게 될 것이다.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러면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것은 어떤 유행성 독감보다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의 심리를 괴롭힐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행동을 취하기 위해 돈을 가져야 한다고 조건한다면, 여러분은 행동을 취할 돈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