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조금도 틀릴 수 없었다.

만약 여러분이 스타일리쉬하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더 작은 우주가 여러분을 더 영리하게 만들고,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가지도록 강요하지만, 여러분의 재산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것은 창조성이다.

시간적 가치 디자이너가 언급할 때만 필요하다면, 그녀는 시간당 소스를 부과할 수 있다.

다른 디자이너는 경험, 전문지식, 사용법에 따라 시간당 요금이 다르다.

라운지는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해야 한다.

쿠치와 소파는 백보드 없이 날렵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팔이 없는 소파에도 적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을 분열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무겁고 가벼운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 최고의 블랙은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될 수 있다.

의자를 생각하고, 당신은 날렵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많은 캐릭터와 함께 무언가를 선택할 것이다. 의자는 편안한 좌석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섬 섬에 대한 해결책은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실내 디자인 요소다. 모든 사람들이 즉시 실내 디자인을 강화하고 사용 가능한 작업 구역을 증가시키면 섬들은 주변 캐비닛들 중 어느 것과도 일치하지 않고도 개별적으로 틈새를 만들 수 있다.

건축은 인테리어 종류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그 건축이 일반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Ecelectic 스타일은 똑똑하다. 이것은 내가 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좋아하는 것이고, 또한 나의 취향에 맞게 결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아름다운 생활 공간의 예는 다양한 스타일로 이루어진다.

유체 및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일반적인 직사각형 방의 둘레를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우아한 도자기와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하라. 환경 음영을 보완하는 색상에 사용될 때, 이러한 항목들은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생성하여 부엌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더 환영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하는 악센트 조각과 관련된 넓은 아이디어는 매우 빠르게 더러워진다.

현대 가정용 실내 디자인은 종종 최소인 다양한 종류의 예술을 전시하기에 완벽해지기 위해 경향이 있다.

이것은 모든 예술 방법의 좋은 부분을 전시할 수 있는 많은 여지를 남겨준다. 공간 전체에 진정으로 무엇이 놓여 있는지 고려할 때, 이것들 중 중요한 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을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조각들과 관련된 인식을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그 특별한 장소를 무엇을 썼는지 보아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경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방을 다루고 있다면 이미 장식품의 현금이 마련되어 있으니, 현재 어떤 색이나 모양, 테마가 재미있어지든 간에 예술품들이 무료라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고, 많은 선택권이 있기 때문에, 문제를 시작하라. 간단하게 유지하라. 그래서 어떤 실내 디자인 학교도 당신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 안에서 단순하게 지내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에 작은 부엌에서, 여러분이 필요로 하지 않는 바로 그 곳에서 작 http://www.rampaseu.com 동할 수 있는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책이나 액세서리를 위해 벽에 선반을 설치하려고 노력하라!때로는 무엇을 유지하고 도전할 수 있을지를 결정하지만, 장기적으로는 더 간단한 디자인 전략을 가지고 있는 것이 더 행복할 것이다.

벽 거울은 작은 침실 외관을 만드는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침실 내부를 조명하는 일반적인 옵션은 천장 램프 그늘의 중심에 빛의 원천이 있는 것이다. 핀 조명은 다양한 패턴의 햇빛을 만들 수 있는 추가 효과에 좋다.

욕실은 어떤 가정에서도 필수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욕실의 상태는 당신의 세일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멋져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타일을 검사하고, 욕실 고정장치와 함께 조명을 하고, 청소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한다.

가정 디자인과 관련된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가십 칼럼과 제목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집에서 즐기거나 정말로 사랑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휴식을 취해야 하는 실내 디자인에 우울해진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고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족이 좋아할 거라고 내륙 모델에서 가장 최근의 열풍이 무엇인지 걱정하지 마. 그냥 선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