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풍수이가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어떤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한 신체적인 외모는 진실에서 더 이상 벗어날 수 없다!그것은 당신이 제조하고 당신의 집에 초대하는 힘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현실에 대한 장식적인 스타일의 프라이시 접근법이 아니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방을 활기차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추상적인 것, 틀에 박힌 지도, 일본식 리스트를 걸어보려고 하지 않는다.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 안에 있는 색깔과 그곳에서 활용하기를 희망하던 색깔을 마음속에 간직하라. 예술은 소파와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다른 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야 한다.

큰 작품을 선택하든 작은 사업 하나를 선택하든지 Filter Shower . 예술은 여러분의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집 내부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해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한 방의 합계를 통해 시간을 가지고 나타나거나 당신이 한 두 방만 제대로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중요한 결정이다. 그러니 당신이 그것을 서비스하고 싶은 바로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으라. 이 결정은 다음 해의 방법과 언제를 지시한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구입한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만드는 것도 아주 훌륭해 보인다. 또한 아시아 스타일로 나무를 조각하고 손으로 그린 디테일을 더 크게 만들어낸다. 만약 당신이 그 벽을 위해 페인트를 구입한다면, 몇몇은 편안한 대나무 노란색보다 더 조용하고 아름답다.

실내 디자인 조언은 실제로 십여 달러인데, 누가 당신의 확신을 설명하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웹에 상식이다. 때때로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도록 허용함으로써 엄청난 일반인들이 살펴본다. 정말로, 옳고 그름은 없지만, 누군가가 장식가 노련할 때 당신은 당신이 조언을 구하고 싶은 기본적인 사람들을 고려할 때 눈에 띄는 차이를 발견할 것이다. …

부엌의 개선 필요성과 관련된 것에 대해 앉아서 해결하라. 분명히, 더 많은 일을 해야 할수록, 우수한 용어들은 당신이 그 일을 끝내는데 드는 모든 비용을 함께 지불하는 값비싼 핀포인트가 더 높다.

만약 당신이 사용할 공간이 거의 없다면?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할 것인가? 작은 부엌에 대해 이해해야 하는 것부터 시작하려면, 그것이 어수선하기 위해서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작은 공간에 가능한 모든 것을 맞추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일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이 초라하고 낡아 보인다고 느끼고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종종 디자인의 간과된 부분이 방의 음향일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만약 그것이 편안한 방이라면,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은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더 친밀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실내디자인을 우아하고 세련되게 하기 위해, 올바른 커튼 선택과 실내디자인의 그림을 전시하고 향상시키는 올바른 윈도우 치료법을 사용하면서 윈도우 패션이 생활공간을 극대화하도록 하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적절한 커튼 중 하나는 순전한 커튼이다. 그들은 공기와 빛이 당신의 방과 함께 순환을 가장 잘 유지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필터링할 수 있도록 한다.

Ecelectic 스타일은 슈퍼다. 이것은 내가 수많은 스타일의 요소들을 원한다.

나는 이 종류의 양복을 결합한다.

나의 취향은 가장 아름다운 아파트들 중 몇 개는 다양한 스타일로 만들어진다.

당신은 부엌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서 내부를 튼튼하고 근육질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 당신이 현재의 두 가지에 만족한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하는 이유 뒤에는 몇 가지 논리가 있다.

캐비닛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보기보다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는 많은 캐비닛들. 당신은 많은 캐비닛들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저장 공간을 가지고 있는 캐비닛을 찾고 싶어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캐비닛으로 포장할 필요가 없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파헤치지 않고 필요한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도록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 행성에서의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다. 종종, 프로젝트에서 일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및 디자인 팀 사이에서 모든 사람들과 신속하게 의사소통을 할 책임이 있다.

당신은 주의를 끄는 법을 배워야 하고, 듣는 것과 함께 빠르게 배워야 한다.

좀 더 많은 일들이 하는 일은 어떨까요? 당신이 알아야 할 초기 금지된 것은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어두운 색으로 덮는 것이다.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사람은 당신의 가족 방에 들어갈 수 있는 덜 자연적인 빛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