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투자자로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한다는 것은 그 혹은 그녀의 다수 개인에게 딱 맞는 일이지만, 모두 이것을 옮기기를 꿈꾼다.

대부분의 개인들이 주택 투자자로서 그들의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지만, 대학 야구를 하기 위해 움직이는 이 모든 꿈은 모든 고등학교 선수에게 운동장을 치고 선호 팀을 위해 열심히 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것은 노래의 전환을 꿈꾸는 산업 파트너들과 같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가족이 미시간 가의 이동에 뛰어들다.부동산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해. 하지만 너는 개인돈이 필요없어, 그 약자인 OPM에 익숙해져라. 그것은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열정과 보험정책이야. 네가 어디서든지 돈을 얻을 수 있고, 네가 흥분하고 의욕적인 사람들은 보통 네가 벌고 싶어하는 돈을 기꺼이 제공할 수 있어. 당신의 투자는 사실을 꿈꾼다.자본금 비율 또는 자본금 비율 단순히 서비스 무시(방법, 페인트, 카펫, 모기지와 추가 수수료)를 서비스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수익 대비 비용에 대한 연구로부터 당신의 자본금율이 나온다. 결국, 거기엔 출구 방법론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신원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양의 전화를 생성하는 1입니다. 실제로 단지 많은 양의 영업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에서 비즈니스 디스커버리와는 다릅니다. 일부 마케팅 캠페인(예: 노란색 글자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음)은 엄청난 응답률을 산출할 것입니다.부적격 메시지부동산 투자도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가져다 준다. 개인들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비싸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것은 송도룸 부동산과 관련된 것이 높을수록 높은 수익률을 낸다. 25만 달러에 팔리던 집을 고려하라. 예를 들어, 시장이 좋다면, 가치가 약 10% 상승할 수 있다.

투자자가 수동 급료 패킷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앞서 언급한 주식 기호 IYR 및 VNQ와 유사한 다수의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 없이 세계 부동산 투자 및 주식 시장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부동산 투자는 연평균 3%씩 10만 달러에서 3%씩 상승합니다. 당신 집의 가치는 10배 안에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순은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당신은 이미 확립된 모기지에서 더 적은 빚을 진 것이 될 수 있습니다.10년이라는 기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한 경우 16 산업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판매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일반 하드 드라이브가 포함된다.-전업으로 입사한 워킹맘과 아버지들. 부동산 신디케이트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