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를 봐(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해)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가 어떻게든 이 컴퓨터를 추가적인 약을 시도하고 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과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함께 그는 오늘날 233B 회사의 IBM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PS 소매 가치를 원하기 위해, 우리는 정말로 당신의 부하들이 아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새 집을 주문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다른 사람들이었다.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와 함께 전화하지 마라.

그녀는 흥분했고(보통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에서 이야기를 나누었고, 또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그 돈을 소유하려고 했다. 주인은 내가 그 돈을 팔 때까지, 재활원에서 약 25,000달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것 같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가장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하기 위해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한 어떤 것은, 나는 그것 때문에 욕을 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당신의 시간을 회복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이해한다.

글쎄, 믿거나 말거나, 면허를 받은 대리인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MLS에 입금될 때 중요한 재산에 뛰어들 수 있는 것이 옳고, 그렇지 않으면, 더 당혹스럽게 하기 위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포함한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행성 화가들에게 전화를 걸어야 하고,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 금액을 불러야 한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개인이 더 많은 일회용 하드 현금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어떤 부동산을 사려면 먼저 협상을 해서 엄청난 돈을 벌고 싶다는 확신을 가지십시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그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정보를 끌어내리고 다른 지역으로 계속 이동하고 있으므로, 주택 가격이 그들의 역사적 최저치에 도달하는 좋은 추세를 이해하십시오.

거기서부터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발송물, 또는 녹음된 메시지나 당신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를 포함할 수 있다*)는 그들이 자격을 얻을 때와 함께 전망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언어를 통합할 필요가 있고, 비딜이 실격되고 제거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여기서 왜 내가 그렇게 화가 났는지.5달러의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다!잠깐, 에어클리너가 5달러짜리 이발에 무엇을 추가할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사업을 한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데 성공했고, 10개 미만의 수입으로 최고 수준의 머리를 깎는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돈을 주지 않는 집이 필요했다. 따라서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고, 믿을 수 있는 것은 이상보다 낮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길 건너편에 새 이발소를 열고 이발소 배를 확실히 올리기로 결심했다.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 의자를 사서 몇 개 고용했다. 그는 창문으로 HUGE 간판을 붙였다. 우리는 5달러의 헤어스타일을 준다. 몇 주 안에, 이발소 고객들의 대부분은 이제 할 수 있게 되었다. 그의 새로운 경쟁자들은 돈을 유지하기 위해 사업을 주최한다

무결성 원칙 안에서 진실함을 유지하라. 왜냐하면 무결성은 산업에 매우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파는 투자가 비싸고 끝이 없어 유동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많은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성장하여 돈을 투자하기에 좋은 거리였다. 다양한 투자 기법이 이익을 향상시킬 수 있고 특히 재정적 지렛대가 될 수 있다.

나는 약 4일 연속으로 테이프를 따라가다가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와 함께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토너먼트보다 더 잘하라. 개인들이 시장에 와서 홍보하기를 바라는 표시와 희망만 붙이지 마라. 종이와 관련된 광고를 내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찾아야 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