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뿐이다.

이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 요건 강화뿐이다. 때때로,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진술하고 단지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믿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흡수되지 않는다.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삶을 도박할 수 있는 팀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의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측면은 뛰어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지만, 만약 그런 것이 게임에서 재생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스티브 내쉬 이 사람은 네 엉덩이를 걷어차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작은 남자야. 하지만 헤스 냉담한 내쉬는 지고 심장을 뛰게 하고, 마지막 두 번째 샷과 지옥 같은 미소를 동시에 즐기는 거야. 그는 36살에 한 발짝도 잃었을지도 몰라. 그리고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2년 후인 1973-1974시즌 동안 카림 압둘-자바르(이전의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한번 견고한 59-23 시즌으로 이끌었고, 그들은 플레이오프를 통해 벅스가 처음에는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4-1), 그 후 시카고 불스(4-0)를 이겼지만,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의 NBA 결승전은 진정한 전쟁이었다. 자바는 그의 특유의 스카이후크를 기록했다. 6차전 내내 마지막 부저에서 7차전을 필요로 했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샤킬은 또한 샤크가 페인트를 조절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걱정스러운 속도로 흠뻑 젖은 것으로 이해했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90년대 후반을 지배하는 샤크를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며 직업 평균 247개의 PPG와 582개의 FG%로 112개의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했다.

다음 6시즌 동안 덴버 너겟은 4번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지만 1984-1985 https://tomukgum.com/ 시즌까지는 1977-1978 플레이 오프 성공에 필적하지 않았다. 너겟은 시즌 첫 번째 점프 볼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트레이드를 했다. 그들은 시즌을 52-30의 좋은 기록으로 끝내고 NBA의 중서부 부문에서 다시 한번 승리했다. 너겟은 처음에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 우승으로 이겼고, 그 후 유타 재즈를 4-1로 꺾었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4-1로 패했다.

몇 시간 후에 시작될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의 다가오는 경기를 살펴보자. 이 특정 대회를 위한 nba는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비디오 게임에서 우승할 수 있는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을 25점 차로 알려 줄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은행을 세우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우승 마진이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그러므로 마이애미, 마이애미, 마이애미. 3점 이상 이겨야 하고, 그렇게 하지 못하고 2점 이하로 이겨야 한다(또는 경기에서 패한다).

톰슨은 당신이 전사라면 호소하고 있다.

그는 아마도 11시에 이용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69명의 날씬한 몸과 자연스러운 공격 의식으로 가능한 전시물을 전시할 것이다.

셋째, 올스타 NBA 게이머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미스 오거니 레이디, 득점할 수 있어? 즉, 판매할 수 있는가? 영업팀이 사업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판매를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능력이 있나? 수비진을 뚫고 득점을 할 수 있겠나? 경쟁에서 이기고 우승자를 나올 수 있겠니? 가능성 문제를 해부하고 개인화된 옵션을 개발할 수 있는가? 세일을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도전을 극복할 수 있는가?NBA I DVR의 TNTs Inside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은 단순히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쓸모없는 정규시즌 경기를 하고 경기 후 나는 이 사람들을 즐긴다.

가장 중요한 관심사는 거대한 3이 함께 존재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현재 실제로 링을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이 필요할 때 웨이드에게 채무불이행을 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엄청난 자아가 그 방법에 들어갈 것인가?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할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선수를 헤딩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에서 벗어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게이머를 헤딩으로 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들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1991-92년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