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 어퍼

고정자 uppers 이런 것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 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도 정말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협과 예측 불가능성에 대비하고 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를 효과적으로 처리한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유형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허락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임대차 계약을 할 것이고, 만약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이것들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임대인들을 조사하는 것으로 귀결될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불황으로 인해 많은 개인들이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 가치를 잃었다

부동산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서비스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작동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현재는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현재 경제의 시나리오는 일반적으로 투자자들을 밀어낸다. 사실, 최근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개인들의 수가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효과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을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수많은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방법을 수익으로 돌리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그 때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링할 수 있는 방법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주택 투자가 다른 금융 투자와 달리, 당신은 당신이 하역하기를 원할 때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구매자를 가질 것을 끊임없이 보장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장기 금융업자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부동산 투자가 수익성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면, 시장 패턴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세부 사항들은 국가 부동산 협회처럼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일상적으로 살펴보기 때문에 시장 패턴에 대한 정보를 발견하기가 매우 쉽다. 가장 최근의 부동산 연구 주제, 시장 정보, 시장 패턴, 그리고 더 많은 부동산은 결코 얻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그 기초를 발견하고 실행에 옮기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꿈과 목표를 모두 인식하기 위해 충분한 현금을 벌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체크아웃이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멋진 출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인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한 투자자들은 대출 제공자로부터 본질적으로 현금인 소위 다른 개인 현금을 사용한다.

때가 되면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고 그들에게서 돈을 빌려주기 위해 헌신을 받는다.

부동산을 사는 것은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가장 필요할 때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받을 꾸준한 정기적인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당신에게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유용할 필요가 있다.

전화로 유용하고, 개인을 처리하고, 계약에 대한 우수한 금리를 협상할 때 당신은 새로운 직업을 만들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지 않는다.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위대한 사람들을 발견하고 그들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하도록 하라.

당신이 온라인 마케터라는 믿음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 소유자 2위를 받아들이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부동산 구입은 돈과 시간, 끈기를 가진 전형적인 개인들이 부를 쌓기 위한 방법으로 추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