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언론은 사회와 사람들이 하는 선택에 역할을 합니다

우선, 언론은 사회와 사람들이 하는 선택에 역할을 한다.

왜냐하면 당신의 채널을 사용하는 당신의 뒤집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극도로 두 채널에서, 당신은 두 선수 사이의 한판 승부를 가로질러 나타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오히려 일반적으로 복싱을 하거나 여러 종류의 무술 시합에 참가하고 있다.

두 명의 프로 선수가 두 번째 녹아웃의 분할 가능성을 가지고 그것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흥미롭다. 가장 가까운 MMA 체육관을 얻고 대규모로 시작하고 싶어 안달이 난 시청자들은 그것이 몇 년 동안 얼마나 증가했는지를 관찰하는 것은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여기 손 보호 장치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이유가 있다.

위의 두 예 모두 카타가 실제로 얼마나 전투 스타일에 널리 퍼져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관행이 정말 쓸모없고 그들의 특정한 시간을 낭비한다고 말하면서 그들의 카타 관행을 피하기로 선택한다.

정확히 왜 이것이었을까? 후나코시가 가타 한 대에 10년을 보냈는데, 윙춘이 다음을 배우기 전에 철저한 1년 동안 마스터 시를 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인센티브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첨부 사이트를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태권도의 정말 중요한 요소가 아니라 가치 있는 요소와 연락이 끊겼는가?

등과 목의 스트레칭은 기분이 좋고 운동 경기 결과는 그 자체로 말할 것이다. 참고: 이 일을 강요하지 마라. 시간을 내서 좋은 거래를 만들어라.

우선은, 자기 방어가 거의 완전히 기대되는 어떤 종류의 곳에 있었다; 매일 사람들은 때때로 거의 또는 전혀 이유 없이 강탈당하거나 구타당한다.

적어도 자기 방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갖는 것은 내가 누군가를 공격할 위기에 처한 강도였다면 위안을 북돋우는 나쁜 생각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은, 개인적으로 가장 확실한 예시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국가 무술 스타일을 어디로 남겨두는가? 무술은 항상 틈새, 인기, 짐승의 본성이지만, 그 생활방식을 찾는 사람들의 정상적인 커미션의 절반만 끌어당긴다. 대부분의 성인 실무자들은 자위 훈련을 위해 무술을 찾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성인 무술은 그들 모두가 살기 위해 더 훌륭한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앞으로 5년 동안, 자기 방어와 피트니스 사업에서 발견하고, 당신은 계속해서 접근하기만 할 것이다. 가라데 프로그램,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진다.

뒷다리는 엄청난 악력으로 변한다.

사람들은 그것이 당신의 등과 목에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누군가를 위해 편안한 일을 해 줘.

두려움은 스포츠와 아무 상관이 없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끊임없이 나의 가장 큰 두려움은 유치하고, 어둡고, 거미들이며, 내가 실제로 자라지 못한 것들, 나는 여전히 같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단지 그것들을 다루는 접근법을 바꾸었다. 나는 단지 몇 가지를 홍보할 것이다. 만약 내가 그 대결을 좋아한다면, 나는 그 대결을 좋아할 것이다.

나는 단지 운동선수들이 그들의 정당한 대가를 받기를 바랄 뿐이다. 대다수가 대학 졸업자들이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굶주린 아이가 고속도로를 형성하는 것보다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살인자의 길은 레슬링을 할 것이고, 아마도 청소년을 위해 유도나 BJJ를 할 것이다. 대학이나 고등학교에 대해 그가 스트라이크하는 법을 배워야 할 때, 그는 스파르타 생활방식을 이끌고 더 높은 경쟁자들을 찾을 것이다. 이것은 진행되지 않는다. 지역 스튜디오에서 일어날 수 없어 그럼 네 상태는 어디 있지? 무술은 짐승의 본성을 따르며 틈새를 계속 이어갈 것이지만, 소수의 사람들만 끌어들이고 있는 것은, 대부분의 성인 실무자들이 자기 방어 훈련을 위해 무술을 먹튀검증 찾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 성인 무술은 그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 나은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기 방어와 피트니스 사업을 계속하지 않는다면, 향후 5년 안에, 만약 당신이 건강과 건강 사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고착되고 잊혀지는 방향으로 가는, 오직 전투 스타일 프로그램만 제공

세산은 나에게 있어 결코 정보의 금광이고 나의 개인적인 무술 스타일에 맞는 금광이다. 메모로서, 당신은 내가 세산을 와일드게즈마 유튜브 페이지를 향해 공연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재생 품질은 나의 입장에 대해 게시된 오래된 학교 핵심 훈련이다. 또 다른 논평자는 내가 태권도에 해를 끼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두 사람 모두 그들의 생각 과정을 더 잘 즐기기 위해 그들의 의견을 확장해 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그들이 오늘날 널리 퍼져 있는 실제 행성의 전형적인 관점을 카타 연습을 보고 대신 카타의 미적 특성을 집중하기로 선택한 것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고 가정할 수 있을 뿐이다. 싸움은 미적으로 즐겁지 않고 잔인하고 폭력적이다.

갑자기 카타는 단지 빈 춤이 아니라 실제 전투 기술의 도서관이 될 수 있고, 실제 거리 상황에 적용 가능하고 유용할 수 있다.

그래서 밖에 있는 사람들은 개별 훈련에서 이것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