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아주 단기적으로 부를 얻는 것이 적합했다면, 부동산을 얻고 보유하는 것은 정말 장기적인 전략이다.이는 사전에 달성할 수 있는 올바른 수단으로서 기능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부동산을 취득하고 보유하는 것은 매우 단기적인 것으로부터 부를 얻는 데 적합했다. 그것은 정말로 장기적인 전략이다. 그것은 이전의 플리핑과 전매 부동산을 달성하는 올바른 수단으로서 기능하지 않을 것이다. 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팔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구조가 될 수 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을 보내거나 엽서가 되거나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서 사용하는 메시지가 포함될 수 있음*)는 이 사람들을 따라 전망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언어를 통합해야 하며, 또한 비딜이 자격을 박탈하고 제거할 수 있도록 한다.

저금리(즉, 높은 레버리지)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막대한 할인금을 내고 싶으십니까? 그래서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 수익을 과대평가하고 싶으십니까?

18가족의 순간을 더 많이 가져라. 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제때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더 빨리 수입을 창출한다.

보통 당신은 가족과 더 많은 시간과 자유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할 수 있다.

지금 당신은 중요한 것을 깨달아야 한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다.

당신이 지금껏 해왔던 것처럼 중요한 것을 교육해야 하는 것은 투자자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현재 이 물 위에 당신을 체중감량으로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법률과 관련된 것과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전략들을 주의하지 않기 위해서,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말하고 싶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서 받아들이기 위해서, 그들은 이 시장에 있다.

부동산 투자와 많은 것이 있을 것이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장기투자자 유치에 참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수익을 얻기 위해 그들의 길을 돌리는 것이 아니다. 수동적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주제로 한 다음, 타이밍이 적절할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지금 당신이 모델링할 수 있는 기술이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만,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쨌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시장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그들에게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면 수동으로 실행해야 한다.

집집마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모두 멈춰서고,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어떻게든 이 컴퓨터 일을 만들어내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이용하여 그는 IBM을 통해 233B 회사를 향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탔다. 오늘날 당신은 당신의 집에 대한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부동산을 완전히 소유할 수 있지만, 당신은 항상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더 많은 특정한 이자를 지불하기 위해 제시할 것이고, 당신이 정확한 가격표를 사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운영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월별 수익이 있고, 이익을 창출하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첫 번째 것을 사용할 때 편안함을 느낀 후, 다음 것을 찾고 싶다고 생각하는 반면, 사이트에서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보다 저축한 것을 확실히 더 잘 감상하기 위해 도움을 준다.

만약 당신이 어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몇 가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에 당신을 위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개인(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계의 마케팅은 더 이상 반응 인용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어필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들에게 논의하고 싶지 않다. 단지 올바른 선택일 뿐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자료를 수정할 수 있다는 사실일 것이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올바른 투자를 찾기 위해 노력할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울 수 있으려면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지불할 다른 거래를 얻는 것 등) 그것은 시간이 걸린다. 그것은 부동산 거래가 주변으로 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을 촉진할 네트워크 개인들을 얻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린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문제는 t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