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실시간 스트리밍의 급부상: 새로운 길을 여는 5가지 파워 플레이어
사용자는 실시간 스트리밍이라는 웹 기술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멀티미디어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000년대 초반부터 존재했던 이 기술은 최근 그 인기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은 더 많은 기업이 이 분야에 참여하고 최첨단 솔루션을 개발함에 따라 2020년에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 5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2017년에 실시간 스트리밍의 길을 열어갈 것입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 사용
클라우드 컴퓨팅 및 웹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대 업체는 아마존 웹 서비스(AWS)입니다. 아마존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실시간 스트리밍 앱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일련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개발자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와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하고 경제적인 시스템을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mazon은 기업이 스트리밍 데이터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분석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
실시간 스트리밍 앱 구축은 Google Cloud Platform(GCP)이 제공하는 강력한 인프라를 통해 가능합니다. 개발자는 서버 관리나 복잡한 설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GCP의 서버리스 설계 덕분에 앱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GCP는 기업이 스트리밍 데이터를 이해하고 사용자 행동의 중요한 트렌드와 패턴을 발견할 수 있는 광범위한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Microsoft의 Azure
실시간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미디어 서비스, 이벤트 허브, 스트림 분석 등의 제품을 제공하는 Microsoft Azure는 또 다른 중요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이러한 제품을 통해 기업은 복잡한 솔루션을 별다른 어려움이나 비용 없이 간편하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스트리밍 콘텐츠에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Microsoft의 AI 기술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텍스트 분석이나 얼굴 인식과 같은 Azure의 인지 서비스를 통해 구동되는 지능형 기능을 앱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IBM의 날씨 및 미디어를 위한 회사
IBM WMC(Watson Media & Weather Company)에서 제공하는 모든 엔드투엔드 미디어 솔루션은 왓슨 자연어 처리 알고리즘과 같은 IBM의 인공 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에는 비디오 트랜스코딩 및 인코딩,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분석, 광고 플랫폼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WMC는 라이브 방송 오디오 및 비디오 피드를 제공하여 기업이 매일 수십억 시간 분량의 비디오를 분석하여 AI 기반 인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ulu Live의 TV ABC, NBC, Fox와 같은 유명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외에도 월트 디즈니 코퍼레이션이 다시보기 소유한 유료 구독 서비스인 Hulu Live TV는 시청자에게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뉴스 채널, 스포츠 이벤트 등이 포함됩니다. Hulu 앱 또는 웹사이트를 지원하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CBS 히스토리 채널, A&E 브라보, FX,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 채널 등의 온디맨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에게 환상적인 시리즈와 영화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Hulu Live TV는 사용자가 가장 즐겨 시청하는 콘텐츠에 따라 새로운 자료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개인화된 추천 기능도 제공합니다.

결론 이 다섯 가지 강자는 기업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최고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시장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고객 선호도와 참여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인사이트 데이터를 수집하여 향후 이니셔티브를 최적화하고 2020년과 그 이후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