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만들기의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한 번의 세션으로 신체의 각 주요 근육을 타격하기 때문에 작업량이 빠르게 증가할 수 있으므로 보수적으로 해야 합니다. 가슴, 다리 등 근육 조직이 큰 경우에는 세션당 2개의 운동을 제안합니다. 또한, 매주 세 번의 전신 운동을 할 때마다 근육마다 다른 기차를 선택해야 합니다.근육을 추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건강 문제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실용적인 기대를 유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사용해야 한다.

무엇을 해야 할지를 찾는 데 1분의 시간을 더 낭비하지 마세요. 나는 이미 너를 위해 조사를 했고 효과가 있는 단계별 계획을 세웠다.그러나 연구 저자들은 수면 부족이 운동 후에 신체를 순환하는 코르티솔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조언한다.

근육 크기는 사람이 더 큰 범위의 저항이나 체중을 관리하기 위해 근육 조직에 자주 도전할 때 증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봉급 인상에 대리인을 추가할 수 없다면, 그것은 괜찮습니다. 여러분은 저항이라고도 불리는 역기를 들어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게 도전하기에 충분히 무거운 것입니다. 좋은 지침은 12번에서 15번의 반복 또는 반복 후 근육 조직을 지치게 하는 체중을 선택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무게가 정말로 너무 단순하게 느껴진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 이후의 정도까지 점진적으로 부담을 늘려보세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쉽게 더 무거운 무게를 짊어질 준비가 확실히 될 것입니다.여러분이 유전적 돌연변이가 아닌 이상, 칼로리와 비타민으로 몸에 과부하를 주지 않고 근육과 에너지를 구성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단지 2,500 칼로리와 파워 트레이닝이 근육을 구성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5)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 역도에서 더 많은 것이 더 나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체육관 안에서 2시간을 보낼 필요도 없고, 완전히 다른 15가지 종류의 가슴 운동을 해야만 하는 것도 아니다. #4) 정말 무거운 무게의 5회 반복 3단위를 하고 있다면, 단위 사이에 3-5분을 참석하는 것은 괜찮다 – 바로 여기서 순수한 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먹는 식이성 단백질로부터 최신 근육 단백질을 만드는 것을 지원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웨이트 룸에서 하는 일에 의해 자극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코칭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근육 형성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과도한 훈련의 증상을 방지하면서 모든 종류의 운동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10번의 반복을 수행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10번의 반복을 수행할 수 없거나 실제로 한 번의 반복을 수행할 수 없을 것입니다.근육 단백질 합성 과정은 에너지 코칭 활동에 의해 자극을 받지만 단백질을 섭취하면 자극을 받기도 한다.

이것은 부피를 늘리려는 사람들이 하루 종일 식사와 간식으로 그들의 단백질 섭취를 고르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하는 한 가지 이유이다. MPS는 아침에 단백질을 거의 섭취하지 않고, 점심에 약간 더 많이 섭취한 다음 저녁에 많은 양을 섭취하는 더 전형적인 샘플보다 이러한 상황 아래에서 더 크다. 그리고, 약 25g의 단백질이 함유된 취침 시간 간식은 밤 시간 동안 MPS를 자극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근육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물었더라면, 그들은 십중팔구 단순히 단백질, 단백질 그리고 여분의 단백질을 먹기만 하면 된다고 말할 것이다. 결국, 당신의 근육 조직은 단백질로 제조되고, 당신의 체격은 근육 질량을 구성해야 하는 구성 요소를 가질 수 있도록 음식 계획 내에 충분한 단백질을 필요로 한다.

이상적인 루틴은 총 3세트 동안 모든 열차에 대해 8번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더 가벼운 무게를 사용하고 더 많은 반복을 하기를 원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그 무게의 1파운드 당 0.8그램의 단백질을 먹는 것을 목표로 하세요.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160킬로그램이라면, 여러분은 하루에 약 128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단백질의 대부분을 전체 식사로부터 얻어야 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연구는 그 연습이 충분히 도전적이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얼마나 많은 단백질 타이밍이 문제가 되는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우리는 그것이 필수적이지 않다는 것을 안다. 하루하루 총 단백질 문제가 훨씬 더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훨씬 더 적은 것입니다. 칼로리 잉여를 추구하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아마도 탄수화물, 지방, 그리고 단백질과 같은 대영양소 섭취를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체중 1.6~2.2g/kg 정도의 단백질 섭취량만 설정 보령출장안마 하면 하루 종일 골고루 펴지는 열량 잉여를 추구할 때 유익하다. 수면은 우선순위로 밝혀져야 하는데, 우리가 잠든 동안의 최종 결과로서 근육의 진행을 조절하는 데 책임이 있는 호르몬인 발달 호르몬이 분비된다. 자, 이것은 여러분이 끌어낼 지방 저장소가 많은 경우에만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