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완전히 자유로운 것들을 해라.

맨 먼저 완전히 무료인 것들을 하세요 그것들은 정의상 가장 싸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시간과 약간의 노력이 필요한 가장 쉬운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웃들의 안전을 향상시키는 성공적인 프로그램인 이웃 시계 프로그램을 시작하거나 가입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쉽게 등록할 수 있거나 할 수 있습니다. 지역 경찰 부서에 문의하여 현재 해당 지역에 존재하는 경찰 중 하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 경찰서에서 해당 경찰서를 통해 해당 경찰서가 해당 지역 경찰서를 운영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실내등도 마찬가지로 집을 짓는데 필수적입니다. 단지 몇몇 조명을 켜는 것이 아니라, 집의 거주자처럼 빛의 범위가 바뀌어야 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강도사건은 전 세계의 주요 이슈이다 미국이나 영국과 같은 나라에서 집 강도율이 높을 때, 당신은 단지 세계 다른 나라에서 집을 침입하는 양을 상상할 수 있을 뿐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상당히 비용이 적게 들 수 있고 당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금융 투자는 없다. 보안 전자 가정 보안 시스템은 최저 99달러에 당신의 집에 설치될 수 있으며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지켜줄 것이다.당연히, 당신의 집에 적합하지 않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별로 좋은 것이 아니다 당신의 모든 진입점에 대한 광범위한 평가를 하라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우 셀라, 뒷문, 사이드 도어 그리고 차고 출입구들을 세어라. 포괄적인 목록을 가져라.시스템이 무선일 경우 시스템에 필수 FOB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Essential FOB는 조작 패널로 패닉 알람을 설정, 해제 및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제어판에 의료 비상 알람을 트리거하는 의료 펜던트가 제공됩니다. 각 알람은 메인 스테이션으로 전송됩니다. 특별한 종류의 알람입니다. 그들은 의료 응급 상황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적절한 기관을 파견할 것입니다. 이러한 장치들은 보통 팔찌나 손목 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연결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방수성이 있어서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개념과 품목이 할 수 있는 것 및 그 제약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개인들과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은 특정 품목을 사는 것의 윤재승 장점과 단점을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 끝난 후, 시스템에 포함된 특징과 아이템을 비교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당신의 안전을 위해 당신의 현금의 대부분을 만드는 개미.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큰 비용이 들지 않거나 복잡하지 않다. 여기서는 그것을 강화하기 위한 쉬운 행동에 대해 말하려고 한다.

실제로 손상되거나 느슨하거나 손상된 자물쇠는 간단한 목표를 만들고 당신이 가정 보안에 대해 느슨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tside 도어는 매년 점검해야 합니다. 올바르게 닫히고 잠깁니까? 가정 보안이 위협적이지 않은 경우 힌지, 스트라이크 플레이트 및 노브를 검사하거나 분실 또는 느슨한 나사를 관리하십시오. 도어가 잼에 정면으로 맞고 잼이 스트라이크 플레이트 근처에 금이 가거나 갈라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도어에 잠금 장치 근처에 유리가 있을 경우 양쪽에서 고정되는 데드 볼트가 침입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출입구를 얻기 위해 유리창에 침입하는 것 만약 문이나 문 하드웨어가 손상되었다면 그것은 즉시 수리되거나 교체되어야 한다.

당신의 문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그것은 잠기지 않으면 도둑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