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SNS 마케팅 지표

ikTok은 2021년 9월 10억 명의 사용자를 달성하여 인터넷의 최신 소셜 미디어 달링이 되었다. 바이러스 동향 및 관심 영역 커뮤니티와 함께, 짧은 형식의 비디오 앱은 고객들을 몇 시간 동안 스크롤하게 하는 초개인화된 알고리즘으로 이해된다. 틱톡 마케팅은 브랜드에 대한 판도를 바꿔놓았고, 그들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들과 어울릴 수 있게 했다.일반적인 “좋아요” 의존성을 넘어, 이러한 상호 작용은 유료 또는 자연 콘텐츠에 기인한다.

얼마나 더 오래 지속되는 유기적 참여를 실현하는지를 고려할 때, 많은 브랜드들은 광고로 눈을 돌린다. 이러한 차이를 알면 광고 지출과 다른 코덱에 돈을 쓰는 시간 모두에 대한 가격 범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구매자 캐릭터와 시청자를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성취하기를 원하는 유형의 팔로워와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콘텐츠를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의 팔로워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찾아보세요.제조업체와 일반 소셜 미디어 고객들은 모두 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SNL에 대한 언급도 얻었다. 가장 위대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은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사람들과 상호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바로 그렇게 한 캠페인의 15가지 뛰어난 예가 있습니다. 휴일은 당신이 제출한 것에 대해 주제적이고 시기적절하게 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 아이디어를 미리 브레인스토밍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인 것을 특별히 고려하십시오. 스프라우트 소셜에는 해시태그 공휴일이 포함된 환상적인 달력이 있습니다. 참고할 만한 것이 하나 있다면 말이죠.소셜 미디어 광고 참여에는 완전히 다른 수많은 측정 기준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것은 청중이 당신의 콘텐츠와 함께 적극적으로 상호작용하는지 그리고 효과적인 캠페인이 어떤 방식인지를 파악하는 데 사용됩니다. 높은 참여율은 청중의 행복(즉, 응답성)과 당신의 콘텐츠가 매력적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효율성을 모니터링할 때 소셜 미디어 분석을 위해 한 눈에 볼 수 있는 숫자가 백만 개 정도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듣고 반응하기를 원하며 많은 경우 공공연하게 홍보하는 메시지와 기업의 소통에 알레르기가 생겼다.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와 어떻게 하면 이러한 결과를 가장 잘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큰 그림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물결을 계속 경험하고 있으며, 마케터의 73%는 자신의 노력이 자신의 사업에 “어느 정도” 또는 “매우 효과적”이었다고 믿고 있다.

만약 당신이 콘텐츠 자료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한다면, 당신은 SMM을 통해 당신의 콘텐츠를 더 효과적으로 배포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항상 유용하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이점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의 소규모 기업이 적절한 프로필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들을 만드세요! 기업 정보를 입력하고 참여 콘텐츠를 게시하여 팔로워를 확보하십시오. 이야기했듯이, 당신의 소기업과 관련된 개인들에게 당신의 프로필을 구성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웹 페이지를 좋아하고 공유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적절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사이트 방문자 증가, 웹 최적화 개선, 전환율 향상, 모델 충성도 향상 등을 가져올 것입니다. 당신의 광고 기법에 소셜 미디어를 도입하지 않을 이유가 거의 없다.이는 올바른 접점, 컨텐츠 자료 및 사회적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동시에 대응적이고 능동적인 것입니다. 고객 참여는 구매자와 구매자 전문 지식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전반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연계된 구매자는 소셜 미디어와 내장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이다; 광고는 청중들에게 적합하도록 접근하기 위해 시행된다. 광고에서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와 제품을 광고하는 데 사용되는 개념은 시청자의 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다.

또한, 이 플랫폼의 광고는 일반적으로 요청된 비디오의 내용과 동기화되는데, 이것은 유튜브가 광고주들에게 가져다주는 또 다른 이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