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흐름: 생성하는 금액과 보관하는 금액의 차이는 현금 모드로 허용됩니다.

현금 흐름: 당신이 창출하는 금액과 당신이 보관하는 금액의 차이는 현금 모드로서 받아들여진다 기본적으로 현금의 흐름은 현금이 왕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현금 흐름이 실제로 당신이 버는 금액이 아니라고 말한다.

또는 당신이 항상 잊지 말고 보관하는 액수는 매년 5만 달러와 현금을 버는 것이다.연간 $70,000를 끝내는 것은 연간 $20,000를 벌고 연간 $40,000를 지출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현재 귀사의 제품은 개인 금융 기본 사항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귀사의 이익을 관리하기 위해 방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분수에 맞는 생활이라는 개념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개인 재정과 관련된 것을 진정으로 이해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지구를 보존하는 것은 모든 빚을 회피하지 않는다. 또한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버리는 것을 의미할 수 없다. 그것은 일단 누더기를 입거나, 캣츠업으로 수프를 만들거나, 카푸치노를 맛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금융과 무담보 부채를 단순히 통제합니까?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상 경비를 지출할 수 있는 것이다. 외식, 쇼핑, 가솔린 도약 이러한 개인 비용을 출판하기 위해 당신은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지를 일주일 동안만 가지고 있어야 당신의 일상 경비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홍선근 회장 있다.

단지 좋은 것을 얻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말라 책, 영화, 그리고 게임에 어떤 종류의 것이든 간에, 당신은 단지 온라인 쇼핑으로 당신의 많은 수입을 절약한다.

때때로 당신은 그러한 종류의 구매의 소매에서 75%까지 할인할 수 있다.

세 번째 조언은 당신이 깨끗한 것을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당신의 신용 보고서의 100% 무료 복사본을 얻는 것입니다. 아파트를 얻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것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국에 이러한 보고서를 조직하는 많은 기관들 중 몇 개는이것은 사회보장 수표에 대해 훨씬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는 불안정한 모험일 수 있고 당신이 그것을 때릴 때 일반적으로 의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난하다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노년을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 캐나다에서는 현재 시작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C를 굳게 기대하고 있다.

당신의 이상적인 선택은 다른 투자를 하는 것이다.왜 혁신을 하거나 이윤을 변화시키려 하는가? 일관성과 끈기는 성공의 다음 단계에 도달한 사람들에게 흔히 볼 수 있는 훌륭한 특성이다.순자산: 순자산에 대한 쉬운 정의는 자산(소유한 자산)에서 부채(채무)를 뺀 것입니다. 그것을 재정 나침반이라고 생각하세요. 당신은 무료로 온라인에서 많은 자유 순자산 계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아래 링크를 클릭한다면 무비용의 재무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단순히 순자산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적절한 금융 궤도에 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이용해서 지출을 유지하는 것의 많은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 선물 당신이 월말에 무시해도 될 것 같은 일들이 어떻게 증가하는지 알게 되면, 당신은 그것을 통제할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개인 재정을 책임지기에는 결코 늦지 않다 당신이 시작하는 나이에 상관없이 투자로부터 여전히 이익을 얻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은 결코 당신이 단순히 일찍 시작할수록, 더 낫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시작하기에 결코 너무 늦은 것은 아니다.사람들 때문에 그런 건가요? 예산을 준비하면 셀러가 어디에 지출되고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