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 특정 유형의 쇼핑을 선택합니까?

백화점은 1840 년대와 50 년대 프랑스, 영국 및 미국에서 대규모로 설립되었습니다. 프랑스 소매 업체인 Le Bon Marche는 현재까지 살아남은 백화점 소매 업체의 사례입니다. 원래 1838년 레이스 및 잡화 소매 업체로 설립되어 1852년 중반에 개조되어 부문 소매 업체로 문을 열었습니다. 모든 사이트에는 명시적인 기능이나 제안을 제한하지 않고 해당 사이트의 사용을 추가로 규율하는 추가 용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계약에 포함된 모든 약관이 특정 사이트 내에 포함된 모든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이 합의에 대한 약관이 우선합니다. 때로는 제품 설명, 가격 책정, 판촉, 제공 및 가용성과 관련된 인쇄상의 오류, 부정확성 또는 누락을 수용하는 데이터가 사이트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오류, 부정확성 또는 누락을 적절히 처리하고 사이트의 데이터가 사전 발견없이 언제든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정보를 변경하거나 대체하거나 주문을 취소할 수 있는 적절한 권한을 보유합니다.

당신이 주목하고있는 전화에 즉시 저렴한 비용을 얻으십시오. 플립카트 전문가들이 당신의 오래된 휴대폰의 가치를 계산한 후, 그것이 디스플레이에 해를 끼치지 않고 작동 상태에 있다면, 당신의 오래된 휴대폰을 새로운 모델로 교환하라. 전화가 거래 제안과 관련이있는 경우 휴대 전화의 제품 설명에서 교환 옵션을 사용하여 구매하십시오.

이 조건은 HP.com에서 판매하는 상품에만 적용됩니다. 리셀러 제안은 다를 수 있습니다. HP.com 구문, 조건 및 제한 사항에 맞지 않는 주문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월별 가격은 Apple에서 계산 시 Apple 카드 월별 할부를 결제 유형으로 선택할 때 시중에 나와 있으며, 신용 점수 승인 및 신용 제한을 받습니다.

그러한 상품이 배달될 수 있는 경우는 아래에 명시되어 있다.

레플리카 기간은 우리의 재량 및 / 또는 개별 소매 업체의 재량에 따라 또는 규정에 변경이있는 경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역 SuperValu는 가능한 경우, 달리 지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용할 수없는 항목을 비교 가능한 가젯 또는 다양한 수량의 동일한 항목으로 대체합니다. 대체된 모든 가젯은 공급 문서에 명확하게 표시되고 배달 직원이 이러한 항목을 알려줄 것이다. 귀하는 이러한 대체품을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으며, 수락하지 않은 품목에 대해서는 환불되어 배달 직원에게 반환됩니다.

우리는 당신이 거래하기로 선택할 수있는 제 3 축하 공급 업체 또는 유통 업체로 인해 자금 전송에 대한 의무가 없습니다. 귀하는 제 3자와 합의한 조건에 따라 모든 지불금을 전송할 책임이 있습니다.공급업체 또는 유통업체를 만나십시오. 3.3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와 주문 프로세스는 어스가 운영하고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 있었다면 yell과 동일한 수단으로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다.

우리는 사이트를 통해 배치 된 모든 주문을 충족하려고하지만, 우리는 언제든지 어떤 주문을 거부하기 위해 최선을 예약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2.17 포인트는 고객이 당사의 프로그램 동반자 중 한 명으로 간주하여 거래하는 고객이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포인트는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 중 한 명이 당신이 그들과 관련된 거래를 했다고 우리에게 말할 때 수여된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는 포인트를 획득 할 수있는 특정 거래와 거래 당 획득 할 포인트 수를 결정합니다. 우리의 프로그램 파트너가 변경 될 수 있으므로, 프로그램 파트너의 최신 레코드가 시장에 나와있어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수여하려면 키 Fob 번호를 프로그램 파트너에게 알려야합니다. 2.13 Money Back 바우처는 거래의 전액 또는 일부 지불에 사용될 수 있으며 변경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2.7 당사에서 구입한 상품에 대한 인보이스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권을 받으려면 컬렉션 간격에 최소 250포인트를 적립해야 합니다.

침대, 소파, 식탁, 옷장, TV 등 모든 것을 한 번 더 정리하는 것은 쉽지 않다. 당신에게 던져진 많은 선택들로 인해, 그 경험은 아마도 압도적일 것이다. 어느 곳이 믿을 만하고, 어떤 가구들이 시간을 들여다볼 수 있을까? 우리의 내구성 인증 가구 스토어는 현대 인도 고객을 염두에두고 다양한 가구를 큐레이팅했을뿐만 아니라 실험실 인증을받은 가구로 10 년 동안 당신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네, 저희 가구는 모두 35개의 안정성과 화물 검사를 거쳤기 때문에 최상의 품질의 가구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이름은 Nilkamal, Godrej Interio, Urban Ladder, HomeTown, Durian 및 Perfect Homes입니다.

우리는 결코 원치 않는 의사소통 기술로 당신의 안전한 개인 정보나 계정 정보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및 ac 유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