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단계별 순서로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 및 MLB와 마찬가지로 다른 숙련된 리그는 안전한 시청률 인구 통계를 유지합니다.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 간의 2020년 결승전 개막 스포츠는 할리우드 리포터를 기반으로 ABC에 741만 명의 시청자를 데려왔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쇠퇴가 리그와 선수들이 취하고 있는 정치적 입장에 기인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부하 관리, 회의 간의 불균등한 전문 지식 분배 및 젊은 시청자의 코드 절단을 쇠퇴의 주요 목적으로 간주합니다.

슈팅을 장려하고 실속을 막기 위해 리그는 1954 년에 24 초짜리 샷 시계를 도입했습니다. 그룹이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대상 목표를 득점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면 경기가 중단되고 상대방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마지막 시즌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후, 레이커스는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사용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들은 호화로운 세금에 적절히 빠져들고 있고, 이번 여름에 뭔가를 끌기 위해 창의력을 발휘해야 할지도 모른다.

ESPNs Tim Bontemps와 Zach Lowe는 케빈 듀란트가 그들을 부착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어떤 그룹이 필요한지를 보여준다. 혼합된 감정들은 이번 비수기에 러셀 웨스트브룩을 포괄한다.

레이커스와의 한 해는 확실히 히트하지 않았지만, 일부 ESPN 전문가들은 로스앤젤레스에 2년이 있다면 러셀 웨스트브룩에 대한 낙관론의 원인을 보고 있다.

그러나 2 명의 NBA 명예의 전당의 아들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캘리포니아 클래식과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는 NBA 2K23 서머 리그에 참가하기 시작한 레이커스 여름 시즌 리그 명단에 관심을 끌기 위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셀틱스는 제이슨 테이텀, 제이린 브라운, 마커스 스마트, 로버트 윌리엄스의 핵심 4명이 모두 계약을 맺고 있고 알 호포드가 돌아올 것 같은 가운데 어떤 주요 움직임도 해서는 안 될 것이다. 모든 요점은 그들이 주로 거대한 스 겜블시티 파워볼 트라이크를 하기보다는 얇은 벤치를 보강하는 것을 볼 수도 있다는 것을 지적하지만, 이것이 NBA에 충격을 준 주요 비수기는 아닐 것이다.

만약 하든이 합류하기로 결정한다면, 그 그룹은 납세자의 중간 수준의 예외를 보고 있을 것이고, 아마도 명단을 확정하기 위한 베테랑의 최소한의 서명을 보고 있을 것이다. 우리의 업데이트 된 순위, 심층적 인 스카우팅 보고서 및 플레이어 콤프로 올해의 수업을 알아보십시오. 매주 받은 편지함에 배달되는 비디오 게임과 몇 가지 비하인드 놀라움에 대한 독특한 테이크로 타임즈 기자들로부터 큰 스포츠 정보, 하이라이트 및 평가를 받으십시오.

개발자들은 음악에서 운동화 문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십만 명의 사람들과 접촉하는 리그의 슈퍼팬들만큼이나 무심코 관심을 갖는 추종자들에게 매력을 느낄 필요가 있다.

보도에 따르면 존 월은 자유기업 시작을 앞두고 휴스턴 로케츠로부터 절반의 방법을 택했으며 최근 시작을 위해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를 바라볼 것이라고 한다.

보도에 따르면 잘린 브룬슨은 뉴욕 닉스에 의해 쫓기고 있지만 한 전직 NBA 스카우트는 팀의 최신 움직임에 동참하지 않고 있다.

레이커스는 NBA 자유계약선수(FA) 전날 밤 모 밤바, 니콜라스 바툼, 그리고 수많은 다른 선수들과 연결되어 있다.

레이커스는 NBA 자유계약선수(FA)에서 거대한 남성부터 날개까지 다양한 표적을 가지고 있다.

후안 토스카노 앤더슨은 지난 시즌에 그 그룹이 몹시 그리워했던 활기차고 젊고 활기찬 운동선수처럼 보이며, 만약 그가 실제로 그 작은 현금을 얻을 수 있다면 안정적인 날개 깊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가 지난해 자유계약선수(FA) 열풍에 얼마나 빨리 뛰어들었는지를 감안할 때, 우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가 얼마나 쉽게 달성할 수 있는지와 이 리스트에 있는 이름들의 완화가 곧 이루어질 것이라는 대답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전 리그 MVP였던 제임스 하든은 지난 2월 네츠에서 트레이드된 필라델피아 76ers와 1년간 4730만 달러(6,860만 달러)의 가능성을 일축했고 호주 벤 시몬스는 정반대의 길을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