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ier가 Bucks와 함께 5개의 시즌 동안, 그들은 각각의 해 동안 그들의 부서의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벅스와 함께 5개의 시즌 동안, 그들은 각각의 해 동안 코리안 가입 코드 그들의 디비전 크라운을 우승하였다. 그의 전체 NBA 경력 동안, 래니어는 각 비디오 게임과 101개의 리바운드를 평균하였다.nba에서는 부상당하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연관된 남자가 적다. 이러한 이유로, 경기와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아웃되었을 때, 포인트 스프레드는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조절될 수 있다.

부상 세부 정보가 항상 최신은 아니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을 이동하기 전에 정보를 얻는 것은 장애인에게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그룹의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의 오만(내 관점)에 따라, 몇몇 선두 게이머들이 욕심이나 집단 협상 협정(CBA) 처리 방식 때문에 그들의 각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열 받게 될 수도 있다.

워리어스의 경우, 싱글톤은 그의 길이와 사이즈에 즉시 기여할 수 있다 69로 작은 포워드는 그가 인스턴트 사이즈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이번 오프시즌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이다.워리어스는 이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백코트 수비수와 이 드래프트를 통해 거대한 남성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그들은 11개의 선택이 없는 최종적인 선수를 선택할 수 있다.

현재의 상황들이 주어진다면.존 월, PG, 켄터키 – 켄터키 포인트 가드가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사실상 최고를 기록함 그의 포지션에서 운동, 폭발성, 그리고 크기의 혼합은 또한 유연성과 놀라운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 그 해의 SEC 게이머는 다음 번에도 성장하기 위한 많은 여지를 여전히 가지고 있다.

평판이 좋은 다이빙 샷을 세우면 멈출 수 없는 레벨은 무한하다. 월은 내 #2 유망주 에반 터너를 능가한다.

왜냐하면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가드가 자주 오지 않기 때문이다.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포춘 500대 회사들은 항상 그들의 아이템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NBA를 이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광고를 본 적이 있는가? 영화에서, 아이언 가이와 헐크는 NBA 결승전을 관람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 주요 기업들은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여 이 가치 있는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목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및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목표 고객에게 최고의 잠재 고객을 제공할 수 있는 가능한 전술적 파트너는 무엇입니까?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워리어스에게는 그들의 지위에 약간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그가 11위로 존재한다면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권 안에 늦게 들어갈 것으로 예측된다.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다가와서는 안 된다. 이것의 매혹적인 측면은 르브론이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 싫어한다는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사람들이 당신의 등에 있는 저지를 볼 때, 그들은 당신에게 수락의 고개를 끄덕이거나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