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제닝스는 후프를 향한 폭발적인 첫걸음을 내디뎠다.

처음에, 제닝스는 후프를 향해 폭발적으로 첫 발을 내딛었다. 그는 농구장의 어떤 지역에도 갈 수 있다.

그것은 그룹을 도우려고 노력하는 동안 포인트 플레이어에 정말로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에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할 필요가 있다.

그는 50점 이상을 득점한 NBA 역사상 최연소 선수이다. 겨우 20살에, 나는 그의 성숙함과 성공을 성취하기 위한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이 없어야 한다고 믿는다. 몇몇 선수들은 득점할 선물을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의 순환을 조절하는 능력이 있다.

제닝스는 공을 분산시키고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BA역사에 단지 몇개의 포인트가드가 있어야 하는데 사실 롤 스테판 마버리가 이 NBA역사에서 가장 좋은 크로스오버의 목록에 대한 5번째 게이머라고 주장할 수 있다.

야오밍은 NBA역사에서 재미있는 불평등이었다. 엄청나게 큰 농구 게이머는 스테판 마버리가 여전히 크로스소브를 하는 것을 지키는 힘든 게이머였다.그들의 게임에서 그를 많이 움직였다. 그는 야오밍이 심지어 바닥에 수없이 넘어지는 것을 할 수 있었다.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들보다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화 베테랑들은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다. 비시즌 루키스와 2학년 남자들의 훈련은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비디오 게임 수치가 더 낮을 것이다. 비디오 게임 수치는 연말보다 더 낮을 것이다. 모든 여분의 체중을 가진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이다. 게임시간과 게임은 늦어지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초보자를 가진 그룹은 가장 많은 오류를 범하는 경향이 있다.

작년에 돌아온 가장 많은 게이머를 가진 그룹은 많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그룹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특히 시즌 초반에는 새로운 초보자를 많이 둔 그룹은 혼란에 빠지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nc첫째, 던커 4명의 참가자를 늘리기 위해 필요한 인원수는 충분하지 않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이 될 필요가 EPL중계 있다.

그리고 아마도 심지어 8A 더 다양한 분야가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이다. 경쟁자들이 강렬해짐에 따라 NBA는 이것을 그들의 앱을 잃는 추출된 이벤트로 만들고 싶어하지 않는다.시간이 흐를수록 이것은 빠르게 고쳐질 수 있습니다. Warriors에 대한 나의 다음 제안으로 싱글튼은 그의 길이와 사이즈로 즉시 기여할 수 있습니다 69에서 작은 포워드는 그들에게 즉시 사이즈를 제공하기 때문에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번 오프시즌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입니다.2번째로 가장 인기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이다. 이것은 다소 놀랍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서 여전히 최고의 게이머일 수 있지만, 그는 그의 직업의 가장 끝에 있다.

그것은 보통 더 적은 저지 판매를 야기한다.

다른 거대한 요소는 코비가 더 이상 더 이상 점프 슈터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관중들은 더 이상 더 많이 공격하지 않는 것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베는 항상 승산이 없는 방법을 발견한다.

대중의 이해에 관계될 때 조차도. 단순히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할 것을 기대하지 말라. 그의 조연출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다시 한번, 이것은 베가스의 스포츠 승산선 제작자들의 손에 놀아나고 있고, 그것이 N에는 훨씬 더 적은 이득의 기회가 있는 이유이다.BA 그리고 NFL에 남아있습니다. 그것은 두 스포츠의 분석적 분석에 근거해서 게임을 예측하기 더 쉽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베팅 스포츠 게임에서 기회를 찾는 찬스 메이커와 스포츠 도박꾼들 사이의 계속되는 싸움입니다. 그러나 큰 이득의 부족은 당신이 NBA에 베팅을 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도록 합니다. 그것은 법입니다.보통 현명한 스포츠 사업가를 위한 혜택 그리고 베팅 스포츠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중요한 것 당신은 확실한 것, 여전히 당신의 자금을 증가시키는 단순한 승리들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높은 위험 측면들을 당신에게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곳에 지금 그곳에 없다면 그것은 당신을 우승 궤도에 올려놓거나 당신을 그곳에 도착하게 할 게임들입니다.11월 2일, 그는 코치로서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 올해의 감독으로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에 수상하였다.NBA 드래프트에서 11개의 선택이 없는 상황에서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나올지 알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의 드래프트 주식이 상승하고 하락할 가능성이 있는 수많은 게이머들이 있다 2) Chris Paul– 이 사람은 꿈의 주인인 CP3가 NBA에서 최고의 거래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탁월한 선택과 롤링을 하며 번개처럼 빠른 스피드로 보호자에 의해 날릴 수 있다.

또한 2010년 시즌에는 거의 3개의 테이크아웃으로 균형을 잡는 보호종료에 대한 위협도 있다.

폴을 우리 목록에 올려놓지 않는 것은 힘들었지만 찢어진 부분을 제거하는 수술에서 벗어나는 것은 큰 걱정이다.이 모든 것이 몇몇 사람들을 두렵게 해서 미래에 미세 골절 수술 치료가 올지도 모른다고 믿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