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iors의 소유주이자 NBA Lottery 게임 팀 에이전트인 Joe Lacob의 마른 말 외에도 그는 행운이 요소가 되는 것에 대해 덜 걱정하고 “탁구 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걱정한다고 말하면서 NBA 복권 게임은 코를 골았다.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ery 게임 팀 에이전트인 Joe Lacob의 마른 말 외에도 그는 행운이 요소가 되는 것에 대해 덜 걱정하고 탁구 공의 물리학에 더 관심이 있다고 말하면서 NBA 복권 게임은 코를 골았다.

Rajon Rondo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그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검증차트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을 부정할 수는 없다. 그들은 Killer Impulse Rondo를 가지고 있다.

그는 코트의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플레이로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보조 통계를 가지고 있다.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사실 인간의 진공상태를 보여준다. 그가 올해의 수비형 선수상을 수상하면 놀라다.

그는 몇 년 동안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그래서 팀들이 이 드래프트에서 일찍 그를 넘겨줄 수도 있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11번 타석에 들어서기 때문에 그런 팀들 중 하나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이 초안에는 Enes Kanter에 단한 명의 거대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는 세 번째 선택을 통과할 것입니다. 다른 가능한 큰 남자는 콩고 공화국의 Bismack Biyombo입니다.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으로 인해 톱 10 픽에서 톱 5 픽으로 앞으로 몇 달 동안 증가할 것이라고합니다.

nba에서 약 10년 후, 인터넷은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합류했습니다. Nets는 현재 금전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만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Julius Irving, AKA Dr J를 Philadelphas 76ers에게 보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웹스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마쳤다.

6) Russell Westbrook– 운동 능력이 뛰어나고 운동 능력이 뛰어납니다. Couple의 운동 능력은 훌륭합니다. 경기당 5 점 미만의 그늘에서 리바운드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Westbrook이 NBA에서 위대한 선수가 되는 것을 막는 유일한 방법은 점프 샷입니다. 그의 슈팅 부분인 436은 Westbrook처럼 전형적으로 림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습니다. 지난 여름 시즌 Westbrook이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일정 기간 동안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기본적인 스포츠는 큰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는 NBA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스포츠와 자신의 팬이있는 그룹입니다. 일부는 사용할 수있는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하고있는 열렬한 팬입니다. 마찬가지로 자신의 집을 그룹 색상으로 장식하고 스포츠 물건을 흩어지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즐기는 스포츠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미국 스포츠에서 환상적인 즐거움을 얻습니다. 세계의 여러 곳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훌륭한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자신의 위에 두는 게이머를 필요로 한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어시스트 남성인가?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를 당신 자신의 것보다 우선시하는가? 당신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입니까? 워리어스 소유주이자 NBA 복권 게임 팀 대표 인 조 라콥 (Joe Lacob)의 마른 말 외에도 그는 행운이 요소가되는 것에 대해 덜 염려하고 탁구 공의 물리학에 더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NBA 복권은 코를 골았다.

점수를 매기기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랭킹 덩크슛에 5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등급을 돕고 완벽한 점수를 받지 말아야 하는 덩크슛을 위해 끊임없이 원하지 않는 10개의 카드를 제거할 것이다. 현재 그들은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한 좋고, 훌륭하고, 심지어 환상적인 덩크들이 있지만, 당신은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스처럼 진정한 10개의 덩크를 가질 수 없다. 라인 텅 덩크는 다리 사이의 좋은 것과 같은 분류에 속합니다. 우리는 실제로 백만 번 전에 보았습니다. 소수점 5만 제공하면 덩크 등급 정밀도를 지원합니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것이 있었는지)를 다시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게이머는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5 초 이상 작업을 중단 한 후 많은 광채를 잃었습니다. 45 초는 2 ~ 3 시간 동안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게이머가이 시간에 덩크 다운을 얻을 수없는 경우 제안 된 짧은 시계로 작업이 더 빨라지고 플레이어는 2 분간의 쿠션에 의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지렛대 중 하나이다. 그는 이 nba 시대의 또 다른 위대한 농구선수처럼 마찬가지로 포인트 가드 스타를 연기할 수 있는 슈팅 가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