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수의 소셜 사이트 사용 – 훨씬 더 나은 프로덕션 웹 사이트 중 몇 개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다수의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더 적은 소셜 사이트 사용 – 마케팅 노력을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 사이트에 집중하는 것이 여러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 효과적으로 참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중요하므로 대신 제공되는 사이트에 대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 모두를 통제하려고 노력하는소셜 네트워크와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표준 이해로, 프로파일 설정 시간: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 http://sns-pro.net dIn 3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Sns 마케팅 절차 중에 프로파일을 모두 제출하고 매우 동일한 프로파일을 추가합니다.각자에게 상상을 하다.또 다른 마케팅 팁은 관심있는 축하 행사들이 이메일 을 통해 블로그 사이트에 등록하는 것을 매우 쉽게 해주는 것이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에 남아 있는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들을 반드시 토론하라. 당신은 다른 블로그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들을 페이스북에서 게시하는 것을 확실히 볼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떠난다면, 반응하라.특정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흥분을 일으킬 수 있을까요?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고객 또는 잠재 고객을 늘리려고 합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것일 것이다.큰 홍보 비용이 드는 현금 전문 홍보 회사에서는 월별로 10,000달러 또는 그 이상의 비용을 빠르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는 단순히 어떤 훌륭한 홍보에 사용할 정도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사업이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세부 사항을 어디서 받아들일지 익숙하라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는가, 페이스북에서 큰 존재인가, 아니면 링크된 곳에 모인가?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 가운데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아래 패널은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멀티미디어용 하단 패널로 할당되며, Twitter,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연락처를 통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거나 커뮤니티를 직접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통합됩니다.적절하게, Nokia C3는 수다쟁이들을 위한 훌륭한 전화기를 만든다.만약 당신이 실제로 정리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훨씬 적은 돈을 위해 당신의 자리에 들어갈 대학 연수생을 고용할 수 있다.

나는 마케팅 담당자로서 대략 8에서 20명의 새로운 팬들을 매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제안을 따라 똑같이 할 수 있다.

[X-E-R-R-O-R-X]2010년, 제가 지역 기업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했던 때를 기억합니다.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이 현재 이 회사에서 하고 있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연간 약 6만 달러에서 8만 달러 정도입니다.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어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품질보다 양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서비스나 아이템을 마케팅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는 가능한 한 자주 트윗하십시오.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sns 마케팅 세부 사항으로 채워진 비디오를 YouTube에 제출하십시오.이러한 마케팅의 4가지 개념으로, 최적의 결과(리드, 전환, 영업)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내에서 실행하는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합니다.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방법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당신의 일의 절반이 완성되었다. 사람들은 마케팅을 위한 적절한 유형의 제안을 선택하지 못하고, 따라서 그들은 실패와 씨름한다.

조직이 개인 웹 사이트에서 판매 담당자가 되지 않는 경우,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에 서비스 페이지를 생성하여 명확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서비스와 개별 항목을 별도로 보관하십시오.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숫자를 벌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단지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