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 2 – 상반기에 집중하십시오.

전략 # 2 – 상반부에 집중하십시오. 필요한 것은 신체의 하반부에 의복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상반부에는 밝은 색상, 장식, 스팽글 등의 상단을 찾기 위해 자유롭게 느껴집니다. 뜨거운 글루 건을 가지고 다니는 것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게하기 위해 상단에 임의의 반짝이는 물체를 붙이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지 우레와 같은 박수의 대안으로 거리에 관한 희미한 소리)

토닝 된 몸을 얻기 위해 체중 감량을 계획 할 때 사탕이나 과자를 섭취하지 마십시오.주로이 제품에는 지방과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비만을 유발합니다.

문지르는 손 마사지를 시작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에서 대부분의 긴장을 부드럽게 반죽하고 다리와 팔에 손가락을 대고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스트로크를 제공하십시오. 연인이 편안하고 편안 해지면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통해 새로운 차원으로 마사지를 고려하십시오. 가슴과 몸을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섹스를하는 것처럼 몸을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가슴으로 피부를 감싸고 다리를 움직이십시오. 그들의 것이며 피부에 피부의 즐거움을 얻습니다.

당신의 몸에 대해 모든 것을 떨쳐버려라. 당신의 몸에 대해 항상 사랑하는 것은 무엇인가? 그것들을 강조하고, 그것들에 대해 쓰고, 그것들을 존중하십시오 – 당신의 몸이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생각하지 않았는지 여부 – 그것은 다른 많은 놀라운 일들을 수행했습니다 – 폐가 호흡하고, 심장이 뛰고, 위장이 소화되고, 따라서 간이 혈액을 여과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이 얼마나 아름답게 움직이는지 주목하십시오. 태반이 얼마나 쉽게 당신의 몸을지지하는지 주목하십시오.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몸은 생활방식을 유지하는 데 대단히 성공한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가 될 수 있는 하나의 제스처는 기울어 진 마음으로 미소 짓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과 이야기하면서이 제스처를 취하는 것을 알아 차리면, 그들은 당신에게 즐거움을 느끼고, 당신과 행복하게 대화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과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불편 함을 느끼게됩니다. 적어도 4 개의 하지에 스웨디시 대한 간격을 유지해야합니다. 물론 좋은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있을 때이 경계를 넘어야합니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성인 남성과 여성에게 어려운 문제입니다. 또한 중요한 것입니다. 신체 수용의 부족으로 인해 나는 건강을 소홀히하고 (내 몸 때문에 오인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과식하고 건강에 해로운 성적 습관에 상호 작용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 아니라 끝점이며, 당신의 시스템을 완전히 받아들이기가 어렵습니다. 사례를 사용하여 호르몬 치료를 받고 수술을 받으면 우리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어울리게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신체가 우리의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또한 신체 변화를 고려하기 전에 결과적으로 신체 수용이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탐구하고 싶습니다.

몇 달 동안 이것을 시도하고 당신은 당신이 자신의 삶을 원했던 몸의 형태를 결정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Lean, 운동, 잘 정의 당신은 깊이 잠을 자고 피곤하지 않고 침대에서 빠져 나올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전에처럼 계단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당신은 갑자기 몸뚱이의 파운드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당신이 다시는 입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옷에 정말로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당신이 실내에서 깊은 체력을 설정하는 기업, 심지어 당신의 피부는 더 젊고 활기찬 색소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동료는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 할 것이며, 어떻게 당신이 장치를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심장 운동 후에, 당신은 지금 팔 굽혀 펴기, 컬, 다리 들어 올리기 및 웨이트 리프트를 수행하여 힘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팔과 등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 그룹 다리 들어올리기는 하체 부분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마지막으로 컬은 위체를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 토닝된 몸을 얻을 수 있으며, 근육 조직을 보다 효과적으로 스트레칭하고 이완시킬 수 있는 타이밍을 유지할 수 있다.

일단 독소가 신체를 축적하면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으며 만성 피로, 발기 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질의와 같은 다양한 건강 상태에서 나타납니다. 결국 독소는 신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 문제,자가 면역 질환 및 간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을 수집하고 증가시킵니다.

모래 시계 모양 몸 : 모래 시계 모양 몸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잘 정의된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입니다. 흉상은 다리와 함께 가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엘리트 사람들은 매력을 빠르게 형성합니다. 신체 언어와 매력은 반드시 똑바로 서 있거나 꾸준한 눈 접촉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개인이 당신과 함께 일할 때 약을 보는 것이 항상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