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그의 머리를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그는 무언가에 대해 좌절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누군가가 그의 머리를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당신은 그가 무언가에 대해 좌절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또한 이 몸짓을 피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의 징후를 분산시키고, 당신의 긍정적인 기운을 엷게 한다.

당신의 몸의 90%는 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 한다는 것은 꽤 확실하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당신의 몸을 계속 움직이게 한다.

물이 없다면, 당신은 사라질 것이다. 물론 탄산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파주출장안마 물을 주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발달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설탕이 든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체지방을 잃고 싶다면, 다른 음료의 달콤한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에 물을 채우도록 시도하라. ..

사이클링 및 걷기와 같은 낮은 효과의 심장 운동이 매우 권장됩니다. 이러한 신체 유형의 사람들은 또한 어깨와 팔을 조율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팔과 어깨를 형성하기 위해 어깨 압박과 측면 인상을 제안합니다. 일주일에 적어도 4 ~ 10 세트를하십시오.

당분이 많은 음식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가능한 한 예방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주기적으로만 먹을 수 있다.

야채와 과일을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한다.

식단에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말아라. 단백질은 근육 성장을 촉진하고 탄수화물은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신진대사 과정을 유지할 수 있고 과식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매일 여섯 끼의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좋다. 3가지 이상의 큰 식사 당신은 당신의 몸을 재수화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마셔야 한다.

물은 잘못된 갈망을 제거하고 지방 손실 활동을 돕는다.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몸에 대한 지식을 듣고, 권고를 따르고, 필요에 따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상상력이 풍부하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받게합니다.이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 인 불편 함과 내 몸에 귀 기울이고, 메시지를 신뢰하고, 몸의 지식에 기초하여 내 삶을 살기위한 나의 투쟁을 상기합니다.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몰라, 하지만 이해해. 그 경험에 감사해.

바디 랩은 몸을 탈수시키지 않지만 시스템을 씻어 내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은 개념입니다. 식수가 체중 감량에 미치는 이점은 엄청납니다. 독소가 시스템을 다 써 버렸을 때 우수한 것으로 선택됩니다. 그러나 당신의 삶의 방식으로 몸은 다시 한번 오염 물질을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교회의 아버지 중 한 명인 예루살렘의 시릴은 비로서 선물을 주는 성령의 일에 대해 말한다.

그는 사람과 똑같은 비가 온 세상에 내리지만 결국 백합에는 하얗고, 장미에는 붉고, 제비꽃에는 보라색이 된다고 말한다.

정확히 같은 비는 받는 사람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가 되게 한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오늘 조금 기분이 좋지 않다면, 여러분의 몸에 몇 가지 권고를 요청하라. 어쩌면 당신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지도 모른다(나는 내 것이 정말 즐겁다는 것을 관찰했다!그리고 나는 그 동안 환상적인 개념을 얻는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무언가를 필요로 할 것이다.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예, 의사가 아프다고 느낄 때 증상에 대해 묻는 것이 중요합니다.하지만 의사는 실제로 건강의 원인과 패턴에 얼마나 관심이 있습니까?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왜 이러한 특별한 징후를 느끼고 있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학습을 요구하십시오. 일상 습관이 건강에 해를 끼칠 때를 인식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더 많이 이해할수록 예방할 수 있습니다.

독성 물질이 우리 몸에 축적되면 세포 기능을 방해 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피로, 발기 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문제와 같은 수많은 건강 상태에서 나타납니다. 결국 독소가 발생하여 신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 문제,자가 면역 상태 및 간 질환과 같은 지속적인 질병에 기여합니다.

명심하십시오, 아이디어는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진실한 것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전문가입니다. 정확히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운동 할 것인지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와 매일 밤 목욕처럼!나는 아직 그 사람을 이해하지 못했다!)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간단히 구성하십시오.

당신의 몸을 위해 떨어지십시오 :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즐기는 중요한 것들은 무엇입니까? 그들에게 관심을 끌고, 그들에 대해 작곡하고,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가능성은 존경받을 만합니다 – 당신의 몸이 당신이 원하는대로 발전하지 않았더라도 – 당신의 폐가 호흡하고, 심장이 뛰고, 위장이 소화되고, 간이 혈액을 여과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이 얼마나 완벽하게 움직이는지 알려줍니다. 태반이 얼마나 쉽게 생명을 지탱하는지 관찰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실제로 작동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몸은 생명을 유지하는 데 대단히 효과적입니다.

숙녀들에게 키도 마찬가지로 그들의 이상적인 몸매에 기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