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숙달하기 힘든 일이지만,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마스터하기가 어렵지만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필수적인 접촉 영역은 팔, 손 및 어깨입니다.이 중요한 영역에서 손끝으로 완전히 타이밍을 맞춘 터치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십시오. 터치는 가볍고 짧아야합니다. 이것은 친숙 함을 형성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낍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데 정말 도움이되는 도구입니다.누군가가 당신을 평등하다고 생각하면, 그들의 음색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지 않고 당신 앞에서 전형적 일 것입니다.하지만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크면, 그들은 순간에 당신을 지배하려고합니다.

2 차 : 식사 전략을 위한 모든 활성 성분을한 번에 획득해야 비축해야 합니다. 전략에 있는 것을 구입하십시오. 초콜릿을 구입하지 않으면 달콤한 것을 갈망하는 집에 있을 때 그것을 소비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심장과 웨이트 트레이닝의 조합을할 수 있습니다.이 개인들은 자신의 내장을 칭찬하는 하체를 상당히 톤 다운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크런치와 같은 배 조임 운동을할 수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은 끊임없이 모유 수유가 자녀에게 올바른 영양분을 제공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자녀를 위해하고있는 모든 것 외에도,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모유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몸은 단순히 우유를 만들기 위해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보장함으로써 하루에 최대 500 칼로리를 태울 수 있으며, 이러한 칼로리를 태울 수 있으며 자녀가 건강을 유지하고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우유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사람이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무언가에 대해 의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하고있는 강력한 기회가 있습니다. 누군가가 그것을하는 것을 포착하면 다음 번에보십시오.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세트의 각 운동을하십시오, 시작, 당신이 10의 세트가 될 수있는 전반적인 초보자라면, 당신이 고급이라면, 그것은 100 이상의 증분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나는 실제로 30에서 50의 세트가 가장 잘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루에 30 분 동안 최선을 다하면 힘과 지구력을 매우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엘리트 개인과 같은 개인들과 어떻게 연락할 수 있을까? 나는 실제로 당신을 위해 43 가지 신체 언어 팁을 설정하여 다른 사람들을 데려 와서 최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누군가 비정상적으로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뭔가에 대해 의심을 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하고있는 강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오염 물질과 죽은 피부 세포의 몸을 제거하여 작동합니다 랩 전체에 존재하는 열의 사실로 인해 마찬가지로 unclog 모공을 감싸십시오. 랩은 또한 크림이나 랩에서 항산화 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흡수하여 피부를 육성합니다. 바디 랩을 경험하는 사람은 치료 직후 빛나는 피부를 맡깁니다

1980 년대와 90 년대에 바디 랩은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시체를 감쌌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린넨은 플라스틱 및 열 담요로 대체되었습니다. 바디 커버링 트리트먼트의 개발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고려할 때 바디 커버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때, 그는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다는 것을 관찰한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우리가 보는 것들을 모방하기 때문에 일어난다. 우리가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으면, 그도 미소를 짓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호의적인 시각으로 알아차리도록 강요할 수 있는 정말 유익하고 효과적인 몸짓이다.

이 사이클을 할 수있는만큼 자주 수행하십시오. 초보자 인 경우 15 분 동안 이동하고, 각 운동을 30-50 회 반복하십시오. 체력 수준이 높으면 각 운동을 50-100 회 반복하고 30-60 분 동안 지속되는 운동

그렇다면 가벼운 몸이란 무엇인가? 어떻게 우리가 그런 몸 속에 살 수 있을까? 첫째, 다양한 용어가 적용되는 것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있지만, 나는 티베트 불교를 채택하면서 가벼운 몸이라는 용어를 선택한다.

우리의 대다수를 위해, 육체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화는 사람마다 다른 꾸준한 과정입니다. 개인적인 노력과 장엄한 은총의 혼합은 그것을 가져 오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장 건마 엄한 은총은 지금 지구에 투입되는 방대한 양의 빛의 유형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이 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에서 수정을 유발하여 우리의 체격 내에서 더 많은 빛을 유지할 수있게합니다. 전류나 진동 또는 우리는 전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남자는 그래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