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으로 유투브 채널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으로 내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을 얻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다. 나는 전문적인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한다면 비디오 뷰와 구독자들의 종류에 대해서만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이제 내가 더 잘 알게 된 이상, 나는 꽤 높은 품질의 영화에 내 얼굴을 보여주는 것을 고수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자동으로 얼마나 쉬워질 수 있는지 보십니까? 그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한 가지 더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하기 시작하고, 그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유투브 마케팅 노력에 행운을 빌고, 나는 당신이 당신의 유투브 마케팅 캠페인에서 연습하기를 바랍니다.화질 코칭을 알아 보십시오.화상 해상도가 낮은 동영상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해상도의 YouTube는 사운드와 이미지가 훨씬 선명해진 비디오용 HD 형식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HD 지원 캠코더도 많이 있습니다.그것의 브랜드에 비교해서, 유투 애니메이션제작 브는 여전히 인터넷 상에서 자신을 브랜드화하기 위한 최고의 접근법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사람들이 오프라인과 온라인 둘 다 절대 바꿀 수 없는 사실들 중 하나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그들은 이미 당신에게 친숙하다.YouTube는 Chad Hurley, Jawed Karim, Steve Chen에 의해 2005년에 설립되었다. 그들은 PayPal에서 그들은 과정을 단순화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해결책을 주는 힘을 보았다.3) 틈새 리서치는 또한 당신에게 나중에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더 많은 팁을 가르쳐준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 또한 당신에게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보여주기 위하여 또한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들 당신의 키워드와 관련된 많은 이슈들을 보기 위하여 그들의 키워드 도구들은 당신의 틈새에 보통 있을 완전히 새로운 주제가 될 것이다 당신이 틈새 조사를 할 때 노트를 보호하기 위하여 당신은 종종 기뻐한다모자가 그랬다시각자료와 관련하여 YouTube 음악을 만들어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떠들썩한 분위기를 연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관심사를 만들고 싶으십니까?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시청자가 구매 중이기 때문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는 만큼 설명하십시오. 시청자는 감사하게 여기며, 또한 비디오가 디자인되어 있기 때문에 시청자가 볼 수 있는 비디오도 유지할 것입니다.많은 그룹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해본 적이 있나요? 자 이제 비디오 카메라를 꺼내서 필름에 하나를 선택할 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장면을 유투브 광고 전략의 일부로 분명히 유투브에 로드합니다. 하지만 왜 그것을 칭찬받는 솔루션으로 포장하지 않습니까? 비용이나 DVD로도 팔 수 있습니다.브랜드화면에서, 유투브는 여전히 당신자신을 브랜드화하기 위한 최고의 접근법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사람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둘 다 절대 변하지 않을 사실에 대해 하나를 제공하고 있다.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이미 당신에게 친숙하다.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웹사이트 콘텐트를 구성하기 위해 특별한 유투브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분명히 어떤 종류의 비디오 사진이 필요하다. 예,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폰이나 작은 플립 타입의 스파이 카메라를 사용한다.

그러나, 더 나은 캠코더는 항상 내가 선택하는 것이다.유튜브에 있는 그 코믹한 비디오들을 확인해 보세요. 대부분, 이 비디오들은 매일 엄청난 웹사이트 트래픽을 유발합니다. 그 이유는 명백합니다. 누가 최고의 웃음을 즐기지 않겠습니까? 유머는 당신이 시청자나 타겟 스탭을 끌어들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이다. 사실, 그들의 비디오에 유머를 추가함으로써 그들의 메시지를 확장하는데 성공한 많은 채널들이 있다.

유투브 동영상들은 또한 수년간 온라인에 머물면서, 당신이 모든 유투브 조건들과 함께 갈 수 있도록 해주고, 만약 제대로 한다면, 수년동안 수많은 무료 사이트 방문자들이 몰려들 것이다.팁 4는 또한 당신의 프로필에 있습니다. 당신이 올린 비디오와 관련된 키워드 중 하나를 포함하도록 하세요. 이것은 당신의 검색결과 순위를 향상시킴으로써 더 많은 보기를 의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