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마로서, 낙담하고 대학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 가지도 못할지도 모른다.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어떤 삶을 살았을지 궁금해하고 멈춘 적이 있는가?

교육이 실질적으로 돈을 벌고 취업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도 중요하다.

오늘 엄마로서, 낙담하고 대학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아예 대학에 가지도 못할지도 모른다.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았다면 어떤 삶을 살았을지 궁금해하고 멈춘 적이 있는가?

또한 교육이 실제로 돈을 벌고 직업을 얻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을 배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니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승무원학원 충격적인 등록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대학과 사교활동이 그들을 평생 잘 준비시키기를 희망하기 때문이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가 연수생에게 제공하는 상입니다. 또한 재정 지원과 관련하여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이러한 상금은 실제로 상환되지 않아도됩니다. 교육 보조금은 재정적 요구 사항, 자격 및 자금 접근성을 기반으로 수여됩니다. 이는 교육 보조금이 학비 및 기타 대학 관련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연방 정부 교육 보조금 학부생과 대학원생 모두를 위해 존재하다

장학금에 대한 훌륭한 소식은 연수생의 요구 사항 및 자격 증명에 따라 제공되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보조금 및 장학금은 단순히 수업에서 뛰어난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보조금 또는 장학금 승인을 받기 위해 스트레이트 A 학생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에는 학구적으로 예외적 인 사람들에게도 제공되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지불 능력에 따라 엄마를위한 대학 장학금

위에서 언급한 잘 알려진 무료 연방 정부 보조금 외에도 학생들은 교육비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조직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학, 주 및 대학, 공공 기관 및 개인 회사 제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학교 또는 주정부에 문의하십시오.

금융전문가를 만나보세요!자신의 투자뿐만 아니라 대학 재정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투자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취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모른다면 생계를 위해 그것을하는 누군가와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은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그리고 인생에서 할 수있는 최고의 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가지 강력한 팁은, 당신이 당신의 고문이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일을하고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을위한 회사 선택 환상적인 평가, 훌륭한 소비자, 그리고 몇 년 동안 사업에 종사하고있는 사람을 주위에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현금, 다른 사람이 당신의 자신의 연구를하지 않음으로써 그것을 파괴하지 못하게하십시오

세 번째 행동은 일자리를 얻는 것입니다. 일하지 않는 아이는 소득을 창출하고 개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로 대학을 졸업해야 합니다. 금전적인 구멍에서의 삶은 즐겁지 않으므로 예방할 수 있는 모든 단계를 밟으십시오. 두 번째 사실은 대학 입학이고 자금 조달은 게임입니다. 도박과 같은 모든 게임에는 규칙이 있습니다. 규칙을 발견하고 이익을 위해 사용하면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규칙을 배우지 않거나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이길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종종 당신은 운이 좋아서 파워볼 우승자로 걸어가지만, 거의 그렇지 않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만족하고, 효과적이며, 예, 우리는 그들이 높은 정보를 얻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어떤 직업 선택을 하든지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성공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기뻐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유리한 구별을하기를 원하며, 무엇보다도 우리는 그들이 자신과 함께 기뻐하기를 원합니다.

교육 비용 저축 계좌 또는 ESA는 매년 2000 달러를 투자 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교육 기여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소득에 대한이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학교와 관련이없는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많은 사람들이 529 전략보다 ESA를 선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많은 투자 옵션 (선택)이 있고 529 계획

당신이 가입하려고 생각하는 모든 산업의 미래 잠재 고객을 신중하게 분석하십시오. 은행, 자동차 산업, 저기술 제조 등을 시작하기 전에 매우 신중하게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이러한 시장 자체는 훌륭한 시장이지만 시장이 많은 조합 또는 축소된 회사는 피해야 합니다. 특히 다른 국가에서보다 저렴하게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을 디지털화하고 아웃소싱할 수 있는 시장을 방지해야 합니다.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분야에서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 쇼, 엔지니어링 및 회계와 같은 교육 대학과 대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