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소셜 미디어가 아이들을위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1 – 당신은 아이들을위한 소셜 미디어와 가치가 없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천 명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Facebook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광고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버즈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이며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지 말해주는 훌륭한 단계입니다 당신이 당신을 팔지 마십시오 당신은 우리를 당신에게 팔아!

마지막으로, 많은 Facebook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가 MLM 리드 생성 프로그램을 향상시키지 못합니다.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합니다. 가장 훌륭한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기회를 창출하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만드는 가장 큰 감독은 실제로 사람들이 사람들을 시작하도록 시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또는 캡처 섹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연결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에 전화를 걸어 개인에게 전화하면 많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 고객을 찾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탬파의 주택 개선 사업이며, 탬파의 단어 개조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를 치료합니까? 아니면 탬파에서 건축업자를 찾고 있나요? 많은 기업들이 30일마다 이런 식으로 많은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이받는 정보 목록에 대한 전망과 운동에 대한 폭 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평균 고객을 찾으십시오. 평균 연령은 무엇입니까? 남성 또는 여성입니까? 결과적으로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입니까?

당신은 sns 마케팅은 항상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작동 할 때마다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절반의 작업이 수행됩니다 사람들은 실패 마케팅을위한 팁의 종류를 선호 그래서 그들은 실패를 참아.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동안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됩니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옵니다. 이것이 내가 내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최소화하는 이유입니다.

샴페인은 프랑스 지도자들과의 제휴로 유명해졌습니다. 유럽 로열티는 샴페인에서 스파클링 와인의 메시지를 판매 했으므로 고급 스러움과 힘과의 연관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통해 의심할 여지없이 귀하의 틈새 시장에서 로열티가 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권위와 대화; 의심할 여지없이 당신이 당신의 분야 내의 리더임을 보여주십시오. 당신이 알고 있는 시장은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개인에 대 한 콘텐츠를 만들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의 발췌 문장을 게시 하는 친구를 통해 전달 됩니다, (비록 당신이 어떤 웹 로그는 확실 하다) 저녁에 다양 한 사이트에 대 한 정보를 공유 하기 위해 살아 있는 음식을 섭취 하 고 당신이 밤을 이해 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를 위해 전시 하는 아무것도 얻을 수십 시간 7 일을 보내고 당신은 자신에 게 말한다, 좋은 목 내부의 고통을 읽을 수 있는 소셜 웹 사이트 마케팅 그냥! 2010년에 나는 지역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입지를 구축하는 것을 도울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카펫 청소 회사를 잘 운영하는 사람을 만났다.

불꽃 경쟁에서 벗어나십시오 메모 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포럼이나 두 멤버 간의 불꽃 전쟁 속에서 갇혀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직원 간의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감정이 높기 때문에 http://channelcan.com 선행이 잘못 해석되어 비난을받을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네 가지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 공급 업체로 전환합니다. 나는 분할 화면을 만들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정보를 멀티 태스킹하기 위해 배치하고 있습니다. 기억에 남을만한 인용문을 트윗하는 것과 동시에 Facebook Group에 게시하여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소셜 웹 사이트를 보여줌으로써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Build It and This Will Come Well, Thats the mindset many designers will come to marketing their interior design business 당신은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알아차려야 한다.

그러나, 그 판타지는 확실히 비즈니스와 관련된 최소한의 것으로 조정될 수 있다.

이 웹 구축 2의 존재는 추가로 떼를 지어 생산될 것이다!자, 아마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밖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게 된다면.

제휴 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Twitter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Bitly도 열려 있으며 짧은 URL을 만들고 싶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