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은 당신의 시간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당신에게 시간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쉬운 것보다 뒤돌아 보는 부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든 지불의 진술을 원하거나 정확한 기간 동안 얻은 루원시티 골든클래스 수익, 예산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 나는 컴퓨터가 계속 켜져있는 곳에서 일한다.

그들은 주말에도 꺼지지 않는다. 개인 금융 기초에 대한 온라인 연구에 따르면 pc는 14 와트의 소형 형광등보다 시간당 전기를 사용하여 전체 작동 일을 산다. 내 작품의 마지막 수도 요금은 $ 700 1 달이었다. 그들은 저녁과 짧은 휴식을 위해 컴퓨터를 끄면 적어도 27 %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를 원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많은 돈을 절약하기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전략이다. 그것은 매주 1~2분밖에 걸리지 않고 당신은 결국 당신이 이미 구매하러 가고 있던 물건에 대해 매년 많은 돈을 저축할 수 있다.

당신의 지역 신문을 보거나 온라인에서 몇 가지 놀라운 제안을 확인하라.

무료 조언을 먼저 검색 – 수백 개의 블로그와 웹 사이트는 경제적 미래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충분한 지식을 제공합니다.이 무료 중요한 정보입니다. 온라인으로 표준 모양을 만들어 가능한 한 많은 무료 지침을 얻으십시오.

마지막으로, 누구나 페깅 기술을 사용하여 가장 좋은 회사와 거래를 하십시오. 바겐세일 세탁소? 에피타이저는 어디에 풀어져 있는가? 하프오프 영화 쇼는 몇 시에 있는가? 특정 날짜에 꽃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돈을 번다.

돈 실수 중 일부는 사람들이 십대 후반의 삶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 구매를 통해 부채를 쌓아 올리고 있습니다. Wealth Masters는 사람에 관한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빌린 금액에 대해 탭을 유지합니다. 10-20 년 동안 다른 사람에게 갚을 수 있고 월급은 최소한 시작입니다. 요금을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매자와 함께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말했다면, 당신은 그것을 적절하게 이해했다. 그들은 젊은이들에게 금융 전략과 관련된 역할을 하고 이것들은 이해하기 어렵도록 제시된다. 그것은 그들이 전형적으로 밖에 있는 유형의 호기심 비율과 관련된 정보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말했다면, 당신은 그것을 적절하게 샀다. 그들은 젊은이들을 위한 금융 조언과 어떻게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요소들을 제공한다.

그것은 그들이 확실히 거기에 있는 유형의 호기심 비율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염병과 같은 불필요한 부채를 피하십시오. 방문 부채는 매달 더 많은 돈을 잃는 이유입니다.이자 및 기타 국가 부채와 관련된 수수료입니다.이 돈은 당신이 결코 낭비할 수없는 돈입니다. 문 밖으로 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가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 달러를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이 계획은 본질적으로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고수 할 수 있다면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확장을 찾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파산 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제안의 기본은 당신이 당신의 지출 내부에서 훈련 될 수 있도록 시도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시간, extravaganzas는 순간의 충동에 완료됩니다 이것은 사람들의 예산에 가장 큰 부담을 야기 할 수있는 것입니다 때로는 지출이 괜찮습니다 사실, 정상, 습관을 만드는 것은 더 엄격한 재정에있는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확실히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오늘날 당신의 개인 재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은 지구를 위해 동전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은 미래가 어떤지 결코 알지 못하며, 당신이 안전한 편에 머물고 싶어할지도 모르는 불확실한 세계 경제 상황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할아버지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이것은 많은 현금을 절약하기 위한 추가적인 훌륭한 방법이다. 그것은 매주 단지 시간이 걸릴 뿐이고 당신은 당신이 이미 획득하려고 했던 물건에 대해 매년 많은 돈을 저축하게 될 수 있다.

당신의 지역 신문을 뒤지거나 온라인에서 놀라운 인쇄 가능한 쿠폰을 확인하라.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다음으로 1 개의 신용 은행을 전환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점프하고 계속해서 신용 카드를 열고 닫으면 점수가 부정적으로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20 세가되었을 때 얻은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다시 사용할 수 있다면 주로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이전 카드를 계속 사용하고 시간에 한 번 사용하십시오. 매 근무 시간마다 전액 지불하십시오.

그래서 약간의 추가 수익을 얻고 또한 당신이 가지고있는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가 고용주 401 (k) 플랜 (또는 우리의 Canadia를위한 RRSP) 인 곳을 아는 사람을 설정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