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즈니스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이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사업 모델의 큰 장점은, 당신은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 전에 나가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영통지식산업센터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수 밖에 없다.

하루나 일주일에 두어 시간씩만 일하면서, 첫 번째 제안에 10시간의 노력을 기울이면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제안을 닫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부동산 투자 분야로 나갈 준비가 다 되어 있을 때, 집을 찾는 것은 성공의 다음 단계다. 구매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대표자 또는 임대할 좋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찾을 수 있는 대표자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자본이 없다면, 임대 전문 대표자는 매우 실용적일 것이다. 특히 뛰어난 장소를 가진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찾고 훌륭한 부동산을 다루기 위해 협상하려고 노력한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조직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을 확립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 한. 예를 들어,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믿었다. 나는 행동을 취하기 시작하면서, 지역 부동산 금융 투자 클럽과 대출자들과 같은 장소에서 내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고,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방법을 취했고, 그것을 발견했고, 그것이 이익을 창출할 때까지 그것을 개발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이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서비스는 다음 단계로 갈 것이다.

내가 현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러면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해묵은 이유는 잠재적으로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행동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을 것이다!자생하는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알아낸 이 속임수를 생각해보라: 부동산에 투자하고 내가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철학의 쉬운 수정은 당신이 부의 생산을 초래하는 백만장자 관행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하지만 합리적인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에서 몇 가지 중요한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정확히 같은 구조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35채의 동일한 주택이 갑자기 있다면 어떻게 될까? 그 부동산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져오기 위해 얼마나 오래 지불할 수 있는가?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들도 마찬가지로 훌륭한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임대인을 얻을 수 없고 당신의 집을 대출로 샀다면, 당신은 그 해 동안 당신의 집을 세금으로 부과하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유지 보수와 수리 작업이 그 부동산이 가져오는 양을 초과한다면, 당신은 그 해에 세금을 면제받을 것이다. 친구여, 어떻게 그렇게 하는지. 오늘 여기 있는 우리들과 관련된 것은 부동산 금융가로서 더욱 성공하기 위한 우리의 임무에 관한 것이다. 나는 모든 종류의 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와 당신을 밤새 진짜 부동산에 효과적인 투자자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저가 쓰레기 품목을 제공하는 것을 본다. TV에서 39달러짜리 정보 강좌 중 하나를 구입한 사람은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를 넣고 전문가가 될 수 있다.

대필자와 함께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들을 모아서 진짜 부동산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는 것 같다.

경쟁업체가 적은 상황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세금청구권, 증거물, 도매업을 조사해서 시작해야 한다.

우리가 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당신에게 각각의 특정 틈새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여기서는 직접 행동 마케팅이 광고 지출을 절반으로 줄이는 이미지를 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을 통해 가장 자격 있고 영감을 받은 사람들만이 반응하고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을 가지고 덜 일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환상적인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당신의 재산에 가장 좋은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번거로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낫다. 그래서 당신은 나중에 상당한 두통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세입자를 만드는 종류의 개인들을 느낄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서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