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합리적인 투자를 해야 한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합리적인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에서 약간의 심각한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그렇지 않다면 –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같은 건물에서 판매하기 위해 시장에 35채의 동일한 주택이 있다면 어떻게 되는가? 얼마나 오랫동안 집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져올 수 있는가?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 자리에 나서고 싶어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길을 따라가는 동안 당신을 돕기 위해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분명히,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정말로 효율적인 또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상은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할인율로 통제하고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 과천 센텀스퀘어 들은 보통 당신이 거래를 확인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리고 그 후에 거래를 한다.

일반적으로 어떤 더 나은 방법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따라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방법으로든 평가되거나 인증되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거대한 전화기와 분류된 광고비를 추가한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게 된다면 우리는 손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그에 대해 묻는 대신, 우리는 그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쫓고, 실행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정말 높다.

집에 이상적인 거주자를 얻는 것은 종종 불편할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을 내서 최고의 사람들을 구해서 나중에 상당한 두통을 예방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훌륭한 거주자를 만들 수 있는 종류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다음 행동은 지역 시장, 자금 지원 대안,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 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금융 투자 집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금융투자로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현 단계에서 주택담보대출 투자자에게 지불하는 돈이 줄어들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투자현금 순환에 도움이 될 것이다. 즉, 부동산 중개업자나 부동산 고문이 각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딤돌이 되지 않도록 하라. 정보화된 선택을 할 수 있다.

왜 내가 그렇게 화가 났는지.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로 제안하는 걸 이해 못하겠지?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성장하는 사업을 하는 정말 효과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이웃에서 널리 알려져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좋아했고, 그가 단지 10달러에 최고급 머리를 제공했다는 사실 때문에 그의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와 실제로 좋은 현금을 벌고 싶다. 그리고 당신은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증가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곳에서 우수한 추세를 발견하라.

그들은 여전히 많은 조직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당신보다 더 인상적인 판매자를 사용하지 않지,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 대해서도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고객에게 진정한 부동산에 투자할 때 인간의 필요를 차단하는 중요한 장소 중 하나에 가치를 포함시킨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주택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매달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내려놓고 싶다면, PMI(민간 주택담보대출 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낮추도록 노력하라.

멘토가 당신에게 가장 큰 경험을 할 수 있는 코치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밟아서, 당신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발견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