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50여 대를 사서 돌려주고, 최근에는 무일푼으로, 저는 상상의 현실이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5년 후, 50여 대를 사서 돌려주고, 최근에 무일푼으로, 저는 상상력이 풍부한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뇌를 이용하여 집을 사는 것이지, 당신의 현금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조직이나 산업의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마케팅의 가장 뛰어난 사람이나 회사는 모든 현금을 만들고 그들의 시장을 통제한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멘토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라도 도와줄 수 있고, 투자 절차를 밟아서 당신을 거닐고, 당신의 지원을 받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통해 배우고, 또한 비즈니스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화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효과적인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의 큰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한다.

내가 아는 모든 효과적인 투자자는 내가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코치들 사이에서 가졌던 코치들, 나의 아빠,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있다.

결국은 효과가 있으라고 나를 압박하는 것

여기에서 제안하는 바는 부동산 공유 펀드나 주식인 ETF에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웹에서 몇 초 안에 이것을 할 수 있다.

만약 할인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웹에서 Browse 할인율 브로커를 열어 그것을 발견하지 않는다면, TV, 신문,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따라가기 시작하라.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가 제공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당신이 하역하기를 원할 때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구매자를 가질 것을 끊임없이 보장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장기 투자자들에게 부적절하게 만든다.

첫째,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의 가격 하락이 크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주택가격 하락을 관찰할 수 있다.

이는 이 산업이 나쁜 형태를 취하고 있다는 큰 신호다. 둘째, 전업주거 주택의 판매는 실제로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이는 대부분의 주택대출 고객이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때, 이러한 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진정으로 필수적일 것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벤처가 성공하려면 시장 패턴을 조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요즘 같은 시대에는 주택 투자와 관련된 세부 사항이 전국부동산협회처럼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많이 보고 있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세부 사항을 찾기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다. 여기서 당신은 현재의 부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2차 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정보, 시장 패턴,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다시 발견할 수 있다.

이런 오해는 걱정과 무지에서 비롯된다.집을 만드는 수입에 투자할 것이라면 항상 실사를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숙련된 금융가들에게는 그들이 실제로 존재해왔고, 나는 이 분야에서 진정한 재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지식의 부재로 인해 생긴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끊임없이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제안을 두려워할 요소가 없다!의심할 여지 없이 위험하다면, 왜 많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들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모든 흥정을 받는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명심해라!

이 목록이 저에게 제공한 이해를 제공해주길 바랍니다.만약 여러분이 이 책들에서 실제로 배운 것을 배우고 사용한다면, 여러분이 결국 매우 효과적이 되어서는 안 될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동기부여를 받은 판매자를 발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집을 사는 100가지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당신의 회사(그리고 당신의 삶)는 매일 당신을 부르는 단호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발견하지 않는 한 좌절감과 어렵고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하지만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은 항상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지식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기는 기초가 된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아파트나 콘도에 들어가 변기에 완전히 몸을 담갔다!

당신의 시장 냉정함을 알 수 있다.

소비자가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본질적인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일을 중단할 운명이다.

재정 활용은 현재 재정에서 부정한 단어가 되었다.왜냐하면 그 커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