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또는 수리가 쉽지 않음

노트북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가 쉽지 않은 노트북은 특정 유닛에 특별히 맞춤 제작된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되면 상인도 노트북 전체를 변경합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다이얼 업 연결이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에 던지면 향상된 속도가 더 빠른 연결에서 비롯되는 것이지, 컴퓨터 두 케이블과 DSL 모두 일반적으로 다이얼 업 네트 링크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컴퓨터는 거의 수행하지 않기 때문에 실행할 수 없다.

이전에는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기타와 함께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는 것이 쉬워지기 시작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고 당신의 문서들을 즉시 업로드하는 것이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든다.

기억: 데스크톱 컴퓨터의 메모리는 당신의 다가오는 전문지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당신은 다양한 기술로 인해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톱이 자주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기억을 고려할 때, 당신이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 고안된 컴퓨터의 이점을 사용하지 않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 필요가 있을수록, 당신은 기억과 관련된 최대치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중요한 공간을 가질 수 있는 사람 컴퓨터에서 설치할 작업

이것은 실제로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당신은 많은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실행할 수 있고, 전력량을 사용하여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과 함께 당신이 던지는 처리 작업의 대부분을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메모리 4GB는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6GB 또는 8기가바이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요청을 실행할 것을 제안한다면 이것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괴짜가 되어야 할 것이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을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는 사람들에게, 과거에도 그랬듯이,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그렇게 하고 있지만, 반면에 당신이 다시 그렇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빡빡한 예산으로 해변가에 있는 사람이 여러분의 돈을 위해 가장 잘 어울리는 것처럼 보이기를 원한다면, 선택 데스크탑 컴퓨터는 여전히 노트북보다 저렴하고 비슷한 가격의 노트북보다 더 많은 전력을 제공한다.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비교하면,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이 노트북으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은 프로세서, http://lavarwave.co.kr 더 큰 하드 드라이브, 더 큰 모니터, 더 나은 비디오 카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할인 노트북은 항상 찾을 수 있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나 노트북과는 달리 대개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가격에 비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한 한 데스크톱은 종종 방문할 것이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으로 이동하십시오. 판매원들에게 좋은 것은 물론 컴퓨터에 대한 어떤 지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1의 혜택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고려해야 할 단일 제품이 무엇인지 쉽게 알 수 있다.

너 혼자 힘으로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쌀 수 있다.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 때문에. 많은 돈을 낼 수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도움이 되는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고 간주되어야 한다.

나는 1,000달러 이하의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다른 지출이 FA를 치료하기 시작해야 하는 등록금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다. FSA 상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줄 노트북의 표면을 얻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은 항상 기본이다. 프린터나 웹캠,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가 있다면, 이것은 다른 주제가 될 것이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온라인에서 중고 전자제품을 구입할 때, 당신은 요구 가격에 비해 더 집중해야 한다.

낮은 가격이나 심지어 무료로 어떤 것이든 잘못된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당신은 충전 코드가 없는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를 사용하여 노트북, 또는 이 컴퓨터를 구입하는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모니터와 함께 판매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하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자동 수리와 관련된 수치는 여전히 당신이 있는지 확인하라. 좋은 조건을 얻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의 날카로운 디테일과 지각의 선명한 색상과 훌륭한 HD 샷으로 높은 대조를 보인다. 소니 VAIO J는 LCD 패널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제공하는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일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여분의 스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