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데스크톱 카드의 안테나가 컴퓨터의 척추에 위치하더라도 액세스 포인트에 매끄럽게 부착될 수 있습니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컴퓨터의 척추에 위치하더라도 액세스 포인트에 매끄럽게 부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설정된 라우터 또는 액세스 포인트로 전화하십시오.

빅 브랜드는 기본적으로 장치를 조립한다.

그들은 컴퓨터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조각들을 선택하고 선택한다.

그들은 또한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보증서를 제공하고, 당신에게 그것을 판매한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매우 구체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가 함께 배치될 때 데스크탑 컴퓨터가 순수한 처리 능력에 관한 한 가장자리를 만들 것이다. 그러나 이것을 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이유들이 있지만 더 많은 전력, 더 효율적인 냉각, 따라서 더 빠른 cpus로 구성된 공간의 양을 간결하게 표현하기 위해서.

또 하나의 응용과 종류는 DVD 콤보 드라이브가 DVD 디스크를 쉽게 읽을 수 있고 Dvds를 태울 수 있다.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그 품질을 시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볼륨이 가득 차도, 당신의 노트북 형태가 아닌, 음악을 듣기가 어렵다면, 또한, 실제 배터리 수명 또한 그렇다. 왜냐하면 당신은 여행이나 집에서 멀리 떨어진 크랜베리 소스 레시피 노트북에 남을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강한 삶을 필요로 한다.

배터리의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려면 노트북보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이 좁은 검색을 읽으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그 크기에서 자주 정기적으로 사용될 때 과열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거의 이것을 하지 않고 매우 오랫동안 그것을 얻었을 것이라는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 또는 컴퓨터의 측면을 알다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경우), 마우스, 키보드는 AVR과 함께 기본이 된다. 프린터나 웹캠,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다른 주제가 될 것이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사람이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당신의 기술에 바로 저장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또한 Ya와 함께 온라인으로 채팅할 수 있다.

후, 스카이프뿐만 아니라 페이스북도 좋은 기술이다. 웹캠 구매에 관한 한, 어떤 픽셀을 좋아하는지 확인하고 볼 때,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높아지고, 덜 화이싱된다.

하지만, 내가 언급한 이 두 가지 특징은 이 컴퓨터 내에서 두 가지 몰락으로 이어진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특징으로 하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된 것이 아니라,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하거나, 무선 어댑터를 아웃하고 구입하기 위해 알아차릴 수 있다는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이 컴퓨터의 컴팩트한 디자인에서 이 컴퓨터로 추락한 수익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박을 받는다. 매우 좋은 공간 절약기,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니다. 사람은 6GB 메모리를 모든 것에 대한 8GB로 업그레이드한다.

컴팩트한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지점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개인은 일반적으로 이것이 처음 상황이라는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몇 주 동안 중요하지만 미완성된 프로젝트와 관리, 위임 및 조치를 취하기 위해 기다리는 작업을 상상해보라. 하지만 현재의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높은 곳에 잡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작업량보다 더 빨리 얻을 수 없다.

하지만, 내가 지적한 이 마지막 두 가지 특징은 이 컴퓨터에 두 가지 몰락을 가져왔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어 있지 않지만,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이더넷 코드로 직접 라우터에 연결되지 않는다. 또는 이 컴퓨터의 컴팩트한 디자인에서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어댑터를 매우 저렴하게 보고 획득해야 할 것이다. 또한, 공간 절약을 위해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메모리를 이 특정 기능에 대한 8GB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아니라 컴팩트한 설계로 업그레이드된 리소스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개인은 일반적으로 어려운 단일 구 몸캠피싱 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첫 번째 여행은 데스크탑 기술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Pc이다. 책상에 맞을 수 있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이전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지만 데스크탑 컴퓨터는 특정한 색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