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에는 많은 실내 장식 회사들이 있다

오늘날 많은 인테리어 장식 회사들이 있다.

많은 대안으로, 당신은 당신의 직업에 맞는 연구를 하고 적절한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인테리어 장식 회사들을 검색하기 위한 가장 좋은 장소는 웹이다. 구글에서 검색하고 그들의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다. 다른 방법은 옐로 페이지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 사이트를 검색하는 것이다.

빈 상자를 활용해 집 안을 뒤져 전체 인테리어 디자인의 일부가 아닌 상자에 제품을 넣어라. 나중에는 빈 캔버스가 있을 것이고, 매일 간과해야 할 제품에 대해 즉시 무료 구역의 양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여전히 엉망진창인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창조적인 저장 대안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가릴 수 있다.

도서관 책 문 옆에 장식 바구니를 놓고, 비밀의 영역을 지정하고, 위치를 지정하라. 디자인과 일치하는 예쁜 상자에 무작위로 흩어져 있는 항목

또한 먼저 지출 계획을 만들어 적절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만드는 일을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다.다음, 집과 그 인테리어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그리고 당신이 선호하는 결과를 얼마나 잘 얻을 수 있는지.

단지 사랑하지 않는 것에 만족하지 마라. 단지 공간을 완성하기 위해 무언가를 구입하지 말고, 기다리라. 그것은 가장 예측할 수 없는 장소에 나타날 것이다. 당신이 자신을 제공할 완벽한 기회를 기다리면서 한 계절 동안 희박하거나 공허해 보이는 공간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기본적 인테리어 스타일에는 건축, 환경 심리학 및 분명히 장식의 개념을 이해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지만 잘 관리된다면 집은 단순한 벽과 창문이 아니지만 마음의 반영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에서 실제로 룸을 개발한 후, 디자인과 색상을 시도하는 재미 있는 부분이 나온다.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윈도우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등의 실제 샘플을 활용할 수 있다.

당신이 관심 있는 특정 제품이 선택한 홈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등장하지 않는 경우 다른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샘플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러니 내면을 들여다보고, 실제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생각하라. 꿈의 포수들에게는 어떤 것이 있다고 말하자. 그래서 꿈의 포수가 잘 맞는 스타일을 만들어라: 불확실한 모양과 그늘, 이상한 불빛, 벽에 멋진 이미지들. 만약 당신이 생각하는 세상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당신만의 세계를 개발하라!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깨진 유리와 구슬에서 나무 가지에 이르기까지, 말린 깃털과 식물에서 종이 접기에 이르기까지,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칩이나 금속 억양에 이르기까지,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껍질에서부터 캔버스에 예기치 않은 예술품에 이르기까지. 거실은 마찬가지로 이 편안한 소파와 소파의 감각을 매끄럽고 매끄러운 벤치가 필요할 필요가 있다.

백보드가 없으면 더 많은 면적의 환상을 갖게 될 것이고, 바로 같은 선택의 팔 없는 소파 섹션은 당신의 영역을 나누는 훌륭한 방법이다. 큰 제품과 재료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품 베스트 블랙은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옵션이 되었다. 의자와 관련하여, 당신은 날렵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할 수 있거나 조금 더 많은 캐릭터를 가진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의자가 있는 것 같다. 편안한 좌석보다는 걸작에 가깝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심리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매우 만족스러운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끊임없이 새로운 개인들을 위한 새로운 일을 다룰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매혹시키고 스트레스를 주지 못하게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이 인테리어 장식에 재능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장식에 대한 안목이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 지금쯤 그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 눈과 여러분의 개인적인 취향을 제쳐두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효과적일 것이다.

당신의 공간은 분위기를 표현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의 방이 제공하기를 원하는 기본적인 외관이나 감각을 말한다.

당신의 공간을 만들 때, 당신은 모든 측면이 바로 같은 정신 상태를 보존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 마음 상태에 일정할 필요가 있다. 주방세제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상품의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하지 못할 수 있는 것은 그 난장판이 때때로 당신의 전체 스타일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고, 따라서 그 공간을 더 작은 크기로 보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전체 디자인의 장기적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이 움직일 때까지 방 그들은 공간을 소모하고 있고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첫 번째 단계는 알아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