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작은 공간을 살 때마다, 여러분의 모든 공간 특정 물품들을 고갈시키기 쉽기 때문에 어수선하게 하지 않는 것은 확실히 어렵습니다

작은 공간을 살 때마다, 모든 공간 특정 항목을 고갈시키기 쉽기 때문에 어수선하게 가지기가 확실히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되고 소포가 되어 그 지역을 덜 알려지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가까이에 있는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옮겨질 때까지 결국 그 방의 영구적인 전체 형태가 될 것이다. 공간을 차지하기 위해서 그들은 또한 눈이 끌리는 아이템이 된다.

갤리 주방은 정말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비록 부엌과의 기능이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라워야 하지만, 어떤 계획들은 단지 그들의 꽉 찬 배치 때문에 그것들을 채택하려는 당신의 생각이 준비되지 않았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귀하가 가지고 있는 기능과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일반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완벽하게 변형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또 다른 실수는 칫솔 커튼의 크기를 짧게 하거나 너무 작은 커튼을 닫을 때 조여서는 안 되지만, 바닥과 2-3인치가 아니라 바닥 바로 아래까지 우아하게 접어서 바닥에 부착되어 있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색상 대비 진품의 측면 커튼을 도입할 수 있다.

그것은 상단 커튼의 양쪽을 넘어뜨리지만 대조적인 그늘의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다.

그리고 이 부분을 활기찬 눈으로 볼 수 있다.

당신의 방 – 일광이 쉽게 이용 가능한 부분!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매력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인테리어에 어떤 트렌드가 오고 있는지, 활주로 내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예측하기 위해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었지만, 보통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준비자들의 세계 도달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서 나오는 이러한 추세를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바꾸어야 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고르세요. 당신의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것이 아니라 시대를 초월한 것에 집중하라. 그리고 억양을 말할 때 트렌드를 사용하여 재미 있고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엄청난 투자를 초래하고 분석가에게 지치거나 새로운 IT 형식을 시도하고 싶은 즉시 변경될 것이다.

일단 당신의 집과 어울리는 멋진 아이디어를 소유하면, 집 안에서 당신의 디자인 작업을 계획하라. 당신의 내부는 집 전체에 몇 가지 간단한 디자인 요소를 업데이트하고, 한 방에서 나와 완전한 접근 하우스를 통해 당신의 길을 갈 생각이다. 당신이 다음 방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방을 만들기 위해 카페인 당신은 다음 방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만약 당신의 집의 모든 방이 어떤 공간으로 시작하는지 간단히 말해, 중요한 부분은 계획이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가벼운 단단한 나무 바닥이 더 멋져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의 밝은 색의 벽 표면과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 안에 당신의 위치가 바닥을 수정할 수 없는 것을 산다면, 카펫은 분명히 작은 방 디자인에서 예외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밝은 색인 지역 양탄자를 배치하라. 어두운 린에도 마찬가지다. 위장복으로 입는 걸 좋아하는 연고나 라미네이트

알다시피, 실내 디자인을 언급할 때, 그것은 주택 소유자에 대한 모든 것이다. 디자이너는 특정한 사람이나 국내의 일을 완성하는 것에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주택 소유자의 개성을 끌어내고 당신의 집에서 그것을 플레이하려고 한다.

간단히 말해서, 디자인은 당신의 집을 개인화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고정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을 거의 프레임 맨 위에 부착한다!커튼, 천장을 푸는 것은 방이 작을수록 좋아 보일 것이다!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가장 높게 매달아 놓는 것이다!

부엌에서 금속 가전제품은 이 실내 디자인을 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인간공학적 사무실 의자를 가지고 있다.

다른 집들처럼, 그것은 호화로운 디자인이 부족해야 한다.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이고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전형적으로 하나의 선택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이로 인해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바닥의 결정 유형을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바닥을 사용한 다음, 타일링을 보고, 바닥과 관련된 다른 것을 성취한다.

또한, 당신은 그것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하루 후에 바닥 타일의 선택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펑수이로 모든 것을 숨기고 실내 디자인 전체를 통제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활력을 창출할 수 있다.

컴퓨터로 방을 만든 후, 재미있는 부분이 와서 색과 성을 시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