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점 값

1인 가구와 가족 다가구 투자의 가장 큰 차이점은 1인 가구의 가치를 어떻게 설정하느냐 하는 것이다. 1인 가구의 가격은 1평방피트 아파트당 비교할 수 있다.

비슷한 부동산 상품인 다가구 부동산 가치를 보면 가격이 책정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레이 경력에서 다음 부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었는가? 이제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로 넘어갈 때가 아닌가? 만약 그렇다면, 점프가 매끄러운 반입을 가질 수 있도록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나는 이런 생각의 예로 비유를 사용할 수 있다.

열심히 선택하는 것의 특수성과 많은 방법, 그리고 또한 노력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내 워크숍에서 여러 해 동안 사용해 온 비유. 너는 내가 말하는 것을 1초 안에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아주 최근에야 잘 작동했다. 이제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의 원천이 되었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주로 그들이 어떤 향상된 것도 모르기 때문에 매년 거의 그럴듯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전문직이 되는 것의 주된 문제는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 바이비트 도, 당신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많은 도르트들에게 시각적으로 훨씬 더 매력적으로, 그들은 그들의 투자 선호 직업에 비해, 그들의 투자가 취미 지위에 강등되는 것을 치료하는 것에 비해, 그들이 투자에 적용하는 노력의 상태를 과대평가한다.

만약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고 싶다면, 시장이 어떻게 좋은 결과를 주는지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신참이 폭격을 당하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고 압도할 수 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여러분으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잘 하는 것은,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투자나 투자를 결정하면, 당신은 부동산 투자 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기술들을 만든다. 일단 당신이 구조를 결정하거나 당신을 위해 가장 잘 투자하기로 결정하면, 당신은 개별 부동산 투자 시간을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라벨이 붙은 책, 사람과 다른 자원 다음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수립합니다

건전한 부동산 투자자를 위한 저가 주택에 대한 나의 정의는 중저가 주택 소유자 또는 중저가 주택 소유자를 수용하는 저비용 주택일 것이다.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보통 높고 일정하다. 부동산에 대한 기회는 보통 낮다. 이 시장을 관통하는 데 필요한 노력과 함께 가장 쉽다.

최대 입찰 청크 설정 시끄럽고 공격적 주저하지 마십시오. 입찰이 해결되고 입찰자가 중도 하차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합리적인 규모의 성장으로 시작하십시오. 한계 알아라

가치 확인 방법 단일 친척과 다가구 투자의 큰 차이점은 주택과 비슷한 부동산의 판매를 이해함으로써 단일 가족 주택 가치가 어떻게 결정되는가 하는 것이다. 또한 주택은 비슷한 부동산 수익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아파트당 가격이 될 수 있다.

다가구 부동산 가치는 그것이 제조하는 수입에 의해 확립된다.

궁극적인 결과는 은퇴 자금에 많은 세금 면제 돈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많은 자금을 절약할 수 있는 세금 감면 혜택을 받는 동안 이 혜택을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점심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판매의 실제 오프 시대를 유지하고 판매의 발생일은 주요 선택이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서 코앞에서 아주 좋은 것을 낚아채라. 또한, 그 날의 마지막에는 점원에게 급등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라이엔스 구매가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많은 라이엔스를 사게 될 것이고 단순히 모든 산업 전문가들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여유가 없을 것이다. 사업일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특정 10의 9배는 당신이 처방하지 않은 이 전화기들을 최대한의 이자로 판매할 것이다.

리스크란 무엇인가? 위험은 일상의 돈 손실과 관련이 있다고 정의해야 한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무엇을 하는지 모르는 것이다. 그러므로, 관련된 위험의 형태와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투자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위험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간에 걸쳐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200년 전부터 민간은행들은 성장을 위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자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더 부유해지는 방법이었다. 1792년 하루 종일 그리고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에서 매일 이행하기로 동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