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가를 받다

최고 가격 부동산은 틈새 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 다음 그들은 당신 자신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서 과도한 가격을 지불하고, 그 다음 그들이 매월 부정적인 회계 달을 가질 수 있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를 위해 극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있지만,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효과가 있는 최고 가격에 대한 결정을 내린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현금 흐름을 포함하기를 바라며), 그 이하로 시작해서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기 위해 더 높은 기간에 아무것도 가지 않는다. 협상 시작보다 앞서가는 것이지 협상 시작보다 앞서가는 것이 아니다.

진짜 전문가들은 너무 오래 쓰고 카페인 소액으로 대학 공부를 하는 음식은 기술을 얻는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스스로 모든 것을 알아낼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오만하지 않다.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전문가들은 지금 내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고 가정해 보자. 나는 그것을 내가 알고 있는 요령을 터득했다고 생각한다.

훌륭한 아이디어가 식탁 위에 있다!투자가 다른 것이기를 원하나요? 도움을 좀 받고, 투자 대학에 가!

그리고 이게 어떻게 변하는 거죠?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적 웹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지 약간 다르게 작동한다.

단지 당신이 이 주식 이익을 위해 단지 주 구매만을 선택한 1달러 금액으로 주식(또는 다른 투자)을 획득하라.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 수를 구매하지 않는다. 한 개인이 단지 50달러의 부동산 가치를 사는 것은 아니다. 매 1252주마다 50달러는 당신에게 평균 399주를 사준다. 당신은 1/4주에 대해 1/2을 살 수 있다.

또한 주식에 관한 8/25의 지분

하지만 타이거가 왜 그렇게 잘하는지, 아니면 그것이 획득한 특징인지에 대해 그의 재능을 가지고 이 세상에 들어왔는지에 대해서는 논쟁할 가능성이 높다. 우리는 타이거즈의 골프 실력과 득점할 수 있는 다른 타고난 능력에 대해 기대했던 대로 이야기하고 있다(좋아, 먼저 그리고 마지막 농담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이득!)

부동산 기업가가 성공한 유일한 이유는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한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넌 필요할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목표는 동기부여를 계속하고 의도를 파악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즉,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한 은퇴를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목표를 포함해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최선의 목표를 포함해서, 그러나 실제로 목표를 던지는 것은 순전히 이기적이지 않다. 당신은 유럽에 가고 싶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산속에 있는 오두막을 손에 넣고 싶을 것이다. 이 특별한 것은 저축에 필수적이다. 당신이 저축할 수 있는 것이라면

매우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주식 거래소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지식, 도구가 필요하다. 우리는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장소를 고수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의해 산만해지는 것을 막을 것이다. 접근 불가능한 기금 당신의 예산은 유동적이지 않다. 이것은 당신의 자금이 세금 유치장이 지불될 때까지 묶여 있을 때 판매되는 저축 계좌나 심지어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에 머무르지 않는다. 그리고 일주일, 한 달, 일 년이 되면 주인이 상환하지 않을 때 절대 그럴 수 없다. 세금 감면 혜택을 받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는 돈을 사용하지 말라!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펀드에 아주 좋은 곳이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회사에 대해 잘 조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조사도 없이 투자하고 회사를 찾는다면, 또한 잠재적인 위험도 있을 수 있다.

전통적으로, 당신의 IRA의 관리인은 전통적인 IRA에서 관리인들이 지식에 대한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스스로 지시한 IRA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거시경제학에 기초해라 – 예를 들어 인플레이션과 GDP와 관련된 것들을 조사하는 것은 투자와 관련된 성공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 투자를 원하는 섭취를 하기 전에 대학을 마치는 것 비트맥스 을 선택하지만 사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이 실제로 지불할 30대나 40대라고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즉, 사람들은 은퇴할 때, 궁극적으로 많은 현금을 소유하지 않을 것이다. 대학에 다니는 동안 시작할 때, 당신은 사람이 좋은 은퇴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다.

언젠가는 가족으로서

투자는 자동화된 조립 순서와 비교된다. 일단 조립 라인을 설치하면, 당신은 앉아서 그것이 사람이 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이 똑똑하고 교육을 잘 받은 투자를 하면, 당신은 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