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산업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수거한다.

부동산 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나란히 선정하여 다양한 지역을 형성하고 있다.

오랫동안 매혹적인 해를 보내기 위해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생계보다 높은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시장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여기 주식시장은 이 두 개의 큰 이름: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을 생각한다.

그리고 꽤 뛰어난 무언가가 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 산업이 진행되고 있는 책이나 코스를 골라라. 그리고 만약 있다면, 당신은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을 찾는 1번 방법을 선택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부동산을 사서 수익에 투자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 노력으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새로운 투자자가 상업용 부 부암동 그린센트 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인수하는 개념을 피하는 사람들이 있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아마도 스스로 하는 일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 부족과 정보 부족을 획득하는 수인성 질병을 제거하는 기능을 한다.

당신은 사람들의 전문지식을 찾을 때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이미 어떻게 해야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는지 알고 있는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올바른 경로로 당신을 이끌 사람을 이용해 팀을 구성해 보라. 수동적인 투자자처럼 출발해서 한 발로 수술의 요령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었을 때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가질 수 있다.

부동산업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교육은 당신이 준비할 때 일어날 어떤 도전에도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지식의 부족이 그들이 상업적 단지와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사실 더 이상은 말할 수 없는 것은 진실이다. 독서 자료 참석 세미나를 계속 자신에게 알리고 질문을 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다.

당신의 시장을 알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당신이 찾고 있는 이유, 당신이 당신을 상대하기 위해 그들이 왜 그들이 있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체중 감량 개념 내에서 우리 모두는 매우 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비록 쉽지만, 그것들을 풀어본 사람들에게 물어보아라. 단지 소수만이 왜 그런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단순히 열심히 일해야 하기 때문에, 헌신과 무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산업에서 제안하는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다.

누구나 맨발로 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단호한 노력에 지속적으로 따라야 한다.

Real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집을 10만 달러에 사는데, 평균 20%를 깎아내린다. 평균 3% 즉, 당신의 임대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급, 모든 수리 및 유지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괄한다.

그리고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금액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려고 했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미안하지만, 이 투자 옵션은 설명하기 위한 기본적인 용어로는 그렇지 않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을 구입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이상의 온라인 자원으로 부동산에 대한 약속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애플 주식이었을 수도 있고, 그 아버지 매코필과 부동산을 함께 사용했을 수도 없다면, 당신의 부동산에는 일반적으로 자부심이 없는 경향이 있지만, 주식 비유를 매수와 보유의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 자산이 될 수 있는 책이나 강좌를 찾아가서 동기부여 판매자를 찾는 방법 1번을 찾아라.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만 하고, 우리는 소수의 훌륭한 구매자들을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몇 명의 투자자들 중 98%를 선택할 것이다. 단지 당신이 시장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그들의 무릎 안에 떨어뜨릴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고객이 누구인지, 고객이 얼마나 찾고 있는지, 고객이 당신을 상대하기 위해 왜 고객을 상대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핵심 특성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