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일상이지만, 식사는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을 뿐, 적은 재산이 없다.

운동일과는 달리 식사는 돈이 필요하다고만 했지만, 적은 재산은 없다. 현실은,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을 때, 많은 돈이 나타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예산의 일부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다른 예산들은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나타나기 때문에, 당신은 전형적으로 영양가 있는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차로 구성함으로써, 당신을 지배하는 운전자 자리에 앉게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과 관련된 것이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단지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현실에서 당신은 전통적인 주택담보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 정보 부족이 상쇄될 수 있다.

이 접근법은 콘도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부동산 구매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경험할 때 진정으로 이것은 현금 흐름 시스템 내에서 더 많다. 개인 컴퓨터는 당신이 한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여러 사람이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아니다. 날짜 등 많은 것을 가져오는 것 등

하지만 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많은 영향들은 그들이 가족과 함께 그들 자신을 부정한다.

매일 밤 그들의 은행 계좌에 여분의 수입이 나타나게 하는 주된 이점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여러분으로부터 가장 좋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것을 하는 것,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부유해지고, 부유해지는 것을 깨끗하게 한다.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유해지고, 당신의 계획을 따라가기 위해 약간의 돈을 빨리 벌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실제 부동산에 대한 진정한 단서를 관찰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키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가족 돈의 2만 달러를 수익 창출에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달러로 늘렸고 시장은 당신의 돈을 얻었다.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달러까지 지불하십시오. 수익성을 고려하고 있다면 큰 차이가 없었다.

이러한 파격적인 방법들이 지금 당장은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온라인 검색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나서서, 전자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음료수 스테이션을 투자하는 동네 도서관 부동산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하라. 창조적인 재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개인은 아직 제대로 된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뿐이다.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 개인은 여러분의 지혜를 조절할 것입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입합니다. 미래 기간 증권 거래는 12개월마다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1975년 미국에서 보유한 집값의 중간값은 33,300달러였습니까?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집값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즉시 속성을 확인하는 법을 배워라. 올바른 대답은 사실 간단하다. 집이 무슨 가치가 있는가?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집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마지막으로 출구 전술이 될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구매에 관한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할 필요가 있다.

완전히 팔고 싶으세요, 아니면 서로 주고받고 싶으세요? 또한 당신은 그 집을 팔고 당신의 투자 수익이 되는 월간 자금 흐름을 달성하기 위해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필요를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의복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필요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은 퇴직연금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지가 아니다. 퇴직연도를 계획할 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당신이 고용안정을 받고 유지할 안정된 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