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거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거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제안 거래에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효율적인 이웃이나 불명확한 장소에서 특히 좋은 부동산을 위해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를 만들기 위해 돌릴 수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판매 기회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콜센터에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것을 구했다. 그래서 내 투자 수익(ROI)은 나를 살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 시간의 큰 부분을 찾았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궁금해하고, 어디서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 수 없으며,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종종 자주 사용되는 많은 돈을 학습 기간으로 절약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워라. 그리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찾고 이 접근법을 가진 유닛들과 함께 사는 것이다. 소유주가 자금을 점유할 수 있다.

낮은 금리,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 지불)

이해란 당신의 시장 냉랭한 날씨를 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전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기를 원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 안에서 이러한 핵심 특성이 부족하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인 음식, 피난처, 끔찍한 세 가지 욕구에 도달하도록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그리고 많은 남녀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한다.

우리 중 모두가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나의 글 쓰기 경험으로, 나는 한 가지 연구도 쓰기를 두려워하는 날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실행하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정말로 시작하기 싫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해야 한다면,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면, 그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기 위해 확실히 더 분명한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투자 거래는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MLS 데이터베이스를 인정하기 위한 공인된 부동산 중개업자 전략으로 이어진다. MLS에 관한 어떤 것은,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이해하고, 그것이 노력만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만약 당신이 면허를 받은 대리인이라면, MLS에 실릴 때 거래하는 부동산에 이런 종류의 도구가 뛰어드는 것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거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힘들 거야.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비정규적인 상황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내부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를 요구해야 한다.

대략 현금이나 세금을 인하해서 가처분소득을 더 많이 가질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사업이나 산업에서나 마찬가지다. 마케팅에 가장 필수적인 사람이나 회사는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사무실이사 시장을 지배한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기본적으로 훨씬 더 훌륭한 시작을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부르며,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뇌 구매 재산을 이용합니다.현금이 아니라요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의 공정성으로 전환하게 하는 것일 수 있다(사실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가르쳐서는 안 되는 이유지만).

우리 각자는 체중 감량 개념을 알고 있는데, 이것은 매우 즐거울지도 모른다. 비록 쉽지만, 그것을 공개적으로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단지 소수만이 얼마나 많은 것을 잃는데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왜 그런지 아는가? 힘든 노력과 헌신과 처벌이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업계를 통해 제안된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유지하고 당신의 노력의 일부를 그것에 쏟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지만, 당신은 지속적으로 팁을 따르고 6팩 복근에 포함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