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첫 번째 선택 방법에 정말로 능숙해지자마자, 여러분은 여러분의 거래를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처음 선택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런 식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에 능숙해지자마자, 여러분은 다른 방법으로 거래를 홍보하거나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을 선택할 수 있고, 그리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개념이 없었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었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만약 그 사업이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도해야 한다!!이렇게 하면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트렌드나 단일 제품에 기반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회사와 관련이 있으므로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항목 평가를 주최하고, 평가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해당 평가가 귀하가 제공하려는 제휴 제품에 있어야 하며,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그 후에는 해당 검토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발해야 합니다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가?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고객 기반이 뛰어나면, 다른 특별한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특정 틈새의 다른 요소들을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제품에 이 다르고 새로운 기울기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고 있고, 당신이 잘 될 수 있는 것이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나에게 그 틈새시장을 위해 출판물을 팔고 있는지 봐야 한다.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자신을 아는 것이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적인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 훌륭한 평론을 꾸며낼 순 없어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을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결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제휴 마케팅을 정말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당신은 훌륭한 사이트로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 작성, 신뢰할 수 있는 세부 정보 제공, 광고 판매(예:)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것,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가 쉽지만,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발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한다면 그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가능한 한 테스트된 회사 설계 및 전략에 머물러야 한다.

많은 훌륭한 제휴 항목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애비뉴 제휴 기술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기 위해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실용적인 조언들 예를 들어, 나는 이것을 쓰고 싶다. 그래서 나는 그 주제에 대해 최소 4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첫 번째 1달러, 온라인에서 첫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첫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되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과 오래 연관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수많은 다양한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 파트너 세부 정보, 광고 프로젝트 정보, 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http://muktihot.com 훌륭한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종류의 것이 없다면 어떻게 빠르게 압도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간단하다. 정보를 정리하는 시스템: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신속하고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정보에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