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다룰 특정한 틈새를 찾고 있고, 여러분이 잘 될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특정한 틈새에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다룰 특정한 틈새를 찾고 있고, 여러분이 아무리 너무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에 잡지를 제공하는지 봐야 한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에게 그려야 한다.

어떻게? 높은 인센티브와 우수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는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고 있는 것에 감사할 뿐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은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믿는가?

실제로는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 가치가 100달러 이상이며 수수료가 보통 35%라는 사실 때문에 내가 말하고 있는 수입과 제약 제품에 대해 강조하는 수입 면에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하지만 제약 제품들은 비교적 판매하기 간단하지만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기회를 최적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개인화하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설치하세요

저는 실제로 당신이 다른 계열사 마케 백링크 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여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는 시점에 와 있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빨리 불만을 품게 됩니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입니다.

개인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쳤을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에는 거의 또는 전혀 일이 없다.

내가 바로 이들 계열사와 몇몇 유능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중 대다수가 그들의 조직을 구성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은 재산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부동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조직에 출연한다면, 많은 Extremely Afiliates는 잠재적 고객들의 엄청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시간 구조를 취했습니다.콘텐츠 빌딩: – 웹에서, 왕은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한다.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특별하고 새로운 정보를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당신은 완벽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좋은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인터넷 회사를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서 개인을 교육하도록 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 사업 중에서 선택해야 하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다.

특정 통계를 확인하기로 결정할 때마다 온라인에서 제공되어야 한다.

계속해서 특정 통계를 확인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이미 생성된 인상, 히트, 판매 횟수를 알기 위해 중요하다. Immpressions는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본 다양한 시간이다.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돈을 벌려면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데 매달려야 한다.

하지만 한 곳에 있는 모든 양질의 상인들 중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선택하려면,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단지 몇 개의 회사들로부터 수많은 아이템을 소개받는 것이다.

귀사는 귀사에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소득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 비용이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 사이트에서 다양한 계열사 링크를 표시하십시오.

이것이 가장 중요한 선택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설립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주제에 대해 원하는 다양한 기사를 가질 수 있고, 여러분이 원한다면 여러분의 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많은 신입사원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가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박식하고 당신이 모르는 많은 자원을 가진 개인들에 의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