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을 얻고 또 따라가는 것

체중을 얻고, 체중을 따라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꽤 비싼 것으로 구성되지 않지만, 그것들은 공간을 차지하고, 보통 먼지를 모으게 되고, 적절하게 잘못 사용되면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될 수도 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고전했다. 오랫동안, 처음에는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속에 있는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어 걱정한다.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이 싫을 때 우리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고 싶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정말로 내 몸을 보지 않을 때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을 거부했어야 했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 1년이 걸렸는데 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려 놓게 되었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발견하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 속을 들여다보고 나서 여자아이들의 얼굴을 판단하게 되었다.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와 그 다음에 당신의 심장으로부터 온다. 만약 당신의 머리가 내가 받아들이는 동안 그것이 다른 것으로 느껴지는 동안 내가 받아들인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받아들이고 있다.

그것은 갈등이지, 수용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개인이 완벽한 인물이 되는 것과 다를 것이다. 이것은 또한 매일 아침 서구 세계와 같은 문화적 측면에 영향을 받는다; 비방하는 여성들은 아프리카 문화에서 남자들에게 더 낫다. 이것은 과체중이 완벽한 신체 크기로 간주될 수는 있지만 큰 몸만큼 다를 수 있다.

사람들이 왼쪽을 올려다볼 때, 그것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을 생각하거나, 과거에 대해 생각하거나, 필수적인 것을 기억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다.

훈련 중과 훈련 후에 자신감 있는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목표를 목표로 설정하면, 스스로 추진할 수 있다.

훈련은 도전적이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극도로 지쳐서 우리의 초기 꿈을 놓치기 시작하고 우리는 우리의 초기 꿈을 놓치기 시작한다.

그러니 강해지고 목표를 달성하라. 이것은 훈련에서 더 나아가야 할 힘을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체지방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몸무게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만, 여러분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소들을 놓치게 된다면, 여러분의 체지방의 비율을 결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체지방의 비율이 체지방의 나머지 부분과 비교된다. 체지방이 10파운드인 100파운드의 사람은 체지방이 10파운드가 될 것이다. 다른 90파운드는 다른 것으로 만들어질 것이다. 지방 이외의 조직 포함 근육, 뼈 다른 부드러운 것

전략 #2 – 윗부분에 집중하라. 하반신에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윗부분은 밝은 색상, 장식, 속편 등으로 윗부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윗부분에 달라붙는 무작위 빛나는 물체를 찾기 위해 뜨거운 접착제 총을 들고 돌아다닐 수도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지 틈새에서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지금 내 프로필 사진을 보면, 내가 지금 내가 있는 곳에서 더 나은 몸매를 가진 적이 없는 관여자가 될 것이다. 오늘 아침 내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은 것,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40분 정도 안에 나는 원치 않는 체지방을 전혀 얻지 못했다. 더 많은 힘, 지구력,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그리고 나는 이에 대해 공정한 검토에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방법적인 측면에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집에만 국한된 음식을 먹는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얻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그리고 몸을 기울인 몸을 얻기 위해서는, 식단에서 칼로리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이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에 대해 조심하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을 돕지 말고, 여러분의 몸을 통제하는 것을 긴장하게 보이게 하고, 여러분이 단지 여러분의 몸의 움직임을 주목받기 위해 여러분의 신체를 통제하는 것을 보게 한다.

느린 몸의 움직임이 여러분의 능력을 보여준다.

단것과 정크 푸드는 가능한 한 많이 예방해야 하지만 때때로만 먹는 것보다 칼로리가 증가한다.

매일 먹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근육 성장을 가속화하고 탄수화물은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신진대사를 계속할 것이고 실제로 자신을 채울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많은 것을 마셔야 한다.

물을 몸의 수분을 재수화하는 물은 거짓 배고픔을 없애고 지방 연소 활동을 돕는다.

슈가출장안마 중력을 유지하지 않고 가끔씩 보는 사람과 이야기하면서 눈을 집중시켜라.사람들에게 일반적으로 부정직하거나 괴로운 질감을 줄 수 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고 정말로 s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