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루수 : 필라델피아의 체이스 우틀리 (

2 루수 : 필라델피아 체이스 Utley (299, 9 HR, 43 타점)는 필리스의 공격적인 바위였습니다. 특히 지난 해 MVP Ryan Howard는 부상당한 Craig Biggio (230, 3 HR, 16 타점)로 인해 많은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Astros로 인해 이번 시즌에 3,000 안타를 쫓지만 Utley Floridas를 추월할 수 있는 더 작은 사업은 없습니다. 댄 우글라(265, 11HR, 33타점)는 강력한 2학년 캠페인을 펼치며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고 있으며 42득점을 올렸다.

데릭 지터는 1996년부터 2003년까지 4개의 월드시리즈 타이틀을 가져온 양키스의 주요 통치였다. 그는 1995년 양키스에서 프로로 데뷔했고, 이 이후 줄곧 그들에게 새로운 선수였다. 지터는 10개의 올스타 선발과 다양한 MVP 타이틀과 다른 상들을 받았다. 그의 저지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비슷한 다른 상들을 받았고, 지터가 현재 5번째로 높은 타율을 가진 볼 선수인 것처럼 핫도도를 판매하고 있다.

현역 선수 중 그는 또한 74번째 선수로, 동시에 1500번째 경기인 과거 네 번째 양키스를 때렸다.

탬파베이 레이스(28-24) – 아메리칸리그 동부에서 팀을 이루는 방법은 탬파베이 레이스일 수도 있다.

몇 주 동안 정말 잘 해낸 후, 레이스가 클리블랜드와 주말 시리즈를 마치고 7-0으로 비운 이후, 레이스는 매트 조이스의 공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8홈런 탬파베이는 팀처럼 245타를 치고 있다.

리그 탬파베이스 투수는 제임스 실즈 롤 베팅 사이트 와 그의 215가 이끄는 353개의 평균자책점으로 야구에서 10위를 달리고 있다.

팀 mlb 유니폼 모자를 쓰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몇 년 동안 지속되는 일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의류의 일부분일 뿐이다. 이것은 또한 성별 응용도 아니다. 물론 더 많은 남자들이 여성보다 모자를 쓰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여성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착용하는 것을 볼 것이다. 나는 모자를 쓴 여성들이 항상 미국적인 것 같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뉴스레터의 전조가 된다.이것들은 지불된 회비의 전조가 된다. 그 매체에서 손 계산기가 얻는 스포츠 선택은 가장 약한 선택으로 생각된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터들이 그들에게 이용 가능한 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몇 가지 좋은 스포츠 선택은 당신이 프리미엄 회원 가입을 하도록 유혹할 것이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당신이 수백 달러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해준다.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드삭스는 레이스만큼 심하게 고군분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이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샌프란시스코 양키스를 완전히 닫는다는 소식을 좋아하는 사람,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을 사들인 이후, 베이스볼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중 하나에 대항하여 8이닝을 사들인 이후.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것이 런라인을 할 때 최선의 전략은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한다.

리그 볼을 이끄는 데 놀랄 만큼 많은 양의 1점 게임이 있다.

이 글에서, 리그의 최고 팀들은 높은 영역에서 경기를 했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이번 시즌에 4경기에서 2경기까지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1년 내내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그것을 위해 뛸 권리를 얻었다. 그리고 전년도에 이 팀은 실제로 어떤 시리즈도 주장하였다. 그러니 필리스를 세지 마라. 몇 년 동안 에어 필터에서 많은 것이 변하지 않았으니, 그들이 최소 20년의 볼티모어나 최소 20년 동안 그 다음 시즌 동안 내부 혼합물을 섞을 것처럼 보인다. 아이올스(24-27) – 볼티모어는 아메리칸리그 동부를 마지막으로 추가했지만, 1위 자리를 벗어나는 55경기다. 오리올스는 볼티모어에서 지명타자 블라디미르 게레로가 3백타를 쳐 아담 존스가 6홈런을 터뜨리고 29득점을 올리며 26득점을 올리는 것을 지켜봤다.251 볼티모어의 투구는 볼티모어의 투구다. 평균자책점 443을 기록하며 이는 대부분의 야구에서 20번째이다

10) 그 선들을 따라, 나는 당신이 카마로-물렛과 포르노 스타치(70년대와 80년대 성인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순하지만 촌스러워 보이는 콧수염)가 당신을 데니스 에커슬리처럼 보이게 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쉽고 쉽게 당신을 티후아나 주유소 직원처럼 보이게 한다.

당신이 쇼에 침입한 후에 보석을 집에 두고, 머리를 다시 기르고, 코를 파고, 코를 찌르고, 자신의 금속 다이아몬드를 시작하라. 하지만 야구에서 직업을 찾는 동안, 그것을 완전히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도와라.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 있는 푸졸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 출전을 위해 운전석에 앉아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 250타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는 여러 340타를 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