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26 힐크레스트 파드레스(22-31) – 확실히 리그 최악의 공격 팀 중 하나 – 힐크레스트 파드레스 파드레스는 비수기 동안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시즌 동안 179점을 득점한 후, 체이스 헤드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라이언 루드윅과 공격적인 측면의 열쇠로 합류했다. 파드레스는 마지막이거나, 또는 상당한 구매 공격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파드레스는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꼴찌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보다 75경기 뒤진 경기

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 플레이 중 영구적으로 사라진다(24-9 L33이 금요일 세인트루이스와의 3경기 주말 시리즈에 진출). 하지만 미네소타가 500대 AL의 6경기 이하라는 것을 잊지 말자. 그들이 누구를 경기하든, 다이앤 퍼트먼은 경기당 42득점만 있는 메트로돔 밖에서 13-22점을 뽐내는 나쁜 로드팀을 바라고 있다.

그들은 매우 약한 디비전에서 경기를 한다.

그러나 또한 데이 게임에서 다소 형편없는 9-17 기록에 주목하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29-24) – 메이저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팀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6경기 우승 능력으로 1위를 차지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또한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며 리그 6번째로 높은 득점 팀이다. 다이아몬드백스 공격으로 저스틴 업턴이 9홈런을 기록했고 크리스 영이 29도를 집으로 몰고 간다.

보통 남자나 여자는 야구, 농구, 또는 다른 스포츠 내기에서 좋아하는 것을 내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좋아하는 팀이 이겨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고 11월 23일 가능성이 정말 높지만, 당신은 돈줄에 대한 그 기회를 비교할 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우승에 대해 약 58%의 기회를 가질 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내가 이길 작은 애호가들을 고르고 그것이 만들어지는 점잖은 언더도그 가치를 보기 위해 내가 자주 사용하는 팁들 중 하나를 이용할 수 있다.

야구 견적

말린스는 최근 mlb 포커에서 필리스를 중심으로 그들만의 경기를 펼쳤다. 그들은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필라델피아와의 20전 중 11승을 거두었다. 그들은 이번 시즌 초 필라델피아에서 3전 중 2승을 거두었다. 필리스는 확실히 홈에서처럼 길에서 멋지게 경기 https://nacetv.com/ 를 할 수 있다.

그래서 이 사람들은 우주에서 과대평가될 수 있다.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두 팀간의 이전 다섯 번의 회의는 필수적이었다.

빙고를 할 때마다 즉시 알게 될 한 가지는 관중들의 효과가 이미 얼마나 더 현실적인가 하는 것이다. 관중석에 있는 싱겁고 판지 컷아웃 팬은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이것은 게임에 깊이와 신뢰성의 추가 요소를 더한다.

25 할리우드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종합 24-30으로 종합 4위에 올라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226-187로 뒤진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큰 실망을 안겨줄 수 있다.

다저스 공격의 두 키는 안드레 에티에, 맷 켐프 에티에가 326타, 켐프는 12타를 쳤다. 보통 선정적인 투구를 하는 다저스에서 홈런과 35타점은 mlb에서 22위인 4년 전 평균 득점을 기록했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베팅하는 사람들이 종종 하는 또 다른 실수는 파리 파레이에 베팅하는 것이 매력적인 좋은 확률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베팅 팔레이가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에게 제공하는 스포츠북들은 분명히, 베팅 팔레이는 어떤 종류의 베팅보다 매우 위험한 행동이다. 특히 당신이 싱글 베팅에 베팅하는 것이 나쁘다면, 가장 효과적인 것은, 당신의 싱글 베팅을 마스터하는 것이다. 이러한 일관된 이익은 단지 팔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이 물건들은 또한 MLB를 선택하는 남성 개들의 자랑스러운 주인이기도 한 당신의 리스트에 스포츠 팬에게 완벽한 선물을 만든다. 대신 액세서리 옷은 당신이 정확히 어떤 사이즈의 옷을 주울지 모를 경우를 대비해서 예외적인 생각이다. 이것은 그들이 확실히 좋아할 것이다.

이제, 위의 지식은 내기 부문과 관련된 미디어를 이해하는 것의 절반에 불과하지만, 위에서 설명한 시카고 컵스와 밀워키 브루어스의 다른 게임을 살펴보자.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든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두에 서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와 함께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쳐 브루어스를 강타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푸홀스에 10만 표 뒤진 상황에서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할로윈 시즌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이 상황에서 팬들이 필요로 하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저는 제 스포츠 베팅이 더 많은 수입원이 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공부와 연구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