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걱정은 금융 풍토다.

가장 걱정할 것은 금융 풍토다. 모든 사람들이 값싼 가구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더 많은 비용 효과적인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때로는 크기다. 일반적으로 더 작은 값싼 가구는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좋아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선택해야 한다.

Id를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이 많은 가구를 사기 보다는 단지 정확한 조각을 얻기 위해 더 오래 걸리도록 도와준다. 가치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 내에서 뜨거운 것 중 하나를 얻는 것을 고려하라. 우리는 1년이 지나서야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제조업체의 비율과 제조업 사무소의 전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꿀 필요가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른 시간 안에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다.

그러므로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전체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보다는 시간 없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라. 그리고 억양은 유행이 아니며 유행하는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유익한 타이어 컨설턴트를 바꾸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 위해 복잡하지 않은 큰 투자가 아니다.

인터넷에서 공부하는 것의 주요 이점은 캠퍼스에서 학생들이 정해진 날짜까지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수업에 참석해야 한다는 것이다. 더 많은 자유를 가진 사람을 온라인으로 공부하고, 금요일까지 그 과제를 받는 것과 함께 수업이나 튜토리얼을 받아야 한다는 압박감이 없다. 또한 온라인 학생들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그들이 아이템을 받고, 대부분의 경우, 그들 자신의 일정을 정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들이 직업을 가졌는지, 아니면 그들의 아이들을 유지해야 할 때, 그들이 일을 해야 할 것이다. 어떤 것도 포함하되,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자격을 얻으려는 그들의 꿈을 추구하라.

디자인 – 레이아웃은 이 과정을 위한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서 빛나는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원래의 예술품으로 생각되어야 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품질과 시간으로 이루어지는지는 매우 중요하다. 서둘러서 하는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에 큰 무수한 일이다. 질 좋은 작품을 디자인하는 것은 항상 시간이 걸릴 것이다.

주변을 힘차게 둘러보라 벽과 천장을 보라. 창문에서 나온 모양과 그들을 덮고 있을 수 있는 블라인드를 보라. 벽은 어떤 색인가? 바닥의 색깔이 될 수 있나요?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실제로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대답하게 된다. 즉, 사람들이 당신의 내면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디자인도 있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다시 보여 주었다. 비록 내가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의 거울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수없이 예상되었지만,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내 자원이 짧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차고 세일 중지인지를 기다렸다가 눈을 뜨고 내 거울을 훔쳐보려고 개인적으로 경계할 것이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추상적인 풍경, 프레임 지도, 일본인 리스트를 실제로 걸지 않고,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당신의 방과 이미 당신의 방과 함께 있는 색깔을 그들의 목표로 삼아라. 그리고 예술은 당신이 소파와 어울리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다른 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야 한다.

큰 작품이나 작은 사업 하나를 선택하든지 간에 예술은 당신의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시간당 비율 디자이너가 일반적으로 알려진 경우 시간당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경험, 전문지식 및 현실적인 가격에 따라 다른 디자이너가 시간당 요금을 부과한다.

벽을 빠르게 재장착하는 것은 당신의 재산을 재장착하는 것이다. 이것은 인테리어 계획에서 경험이 없는 것일 수 있다.

비록 인테리어 디자인은 전문가, 일반 미숙한 개인에 의해 수행될 수 있지만, 당신과 마찬가지로, 재장착 가능한 것에 관계없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당신처럼 수행될 수 있다.

엄청난 창의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장식합니다.물론, 여러분은 그 과정에서 전문 컨설팅을 원할 것입니다.누구나 그것을 완전히 개인적인 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또한 가장 낮은 공간에서 작은 크기의 라이트 하드우드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의 밝은 색 표면과 확실히 조화를 이룰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살고 있는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 안에 당신의 바닥을 바꿀 수 없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종종 밝은 LG렌탈 색인 카펫을 배치하라. 어두운 카펫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리놀륨 또는 라미네이트

당신은 아마 그 말을 믿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