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을 유능한 눈으로 보다

유능한 사람을 봐라. 벽과 천장을 봐 수영장에서의 큰 행사는 창문과 그룹을 덮고 있는 블라인드에서 중요하다. 바닥 공간은 어떤 색인가? 바닥의 색깔은 무엇입니까?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실제로는 실내 디자인이 사이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대답을 하게 된다. 즉, 사람들이 당신의 집에서 느끼는 느낌을 즉각적으로 느끼게 하는 디자인도 있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의 사용은 현대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의 일부를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 장식이 수술실이나 집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느낄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바닥의 유형에 따라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나무 바닥을 사용한 다음, 타일링을 검사하고, 다른 유형의 바닥 커버에 학자를 검사한다.

당신은 또한 바닥 타일의 디자인을 상상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제거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개인적인 선택이다.

인테리어 디자인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다양한 디자인 그룹에서 더 많이 있다.

고객과 장비 면에서, 그것은 큰 디자인 제공자에서 당신의 능력을 훨씬 더 잘 연마한다.

작업 환경은 더 좋다. 장비는 더 현대적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하는지에 대해 울타리 옆에 있다면, 자금 문제 때문에 때때로 일어날 수 없을 것 같다. 정말로 이것이 당신의 부엌을 다시 디자인하는 사람이 옳은지 아닌지를 깨닫기 위한 아주 쉬운 방법을 만들어라.

새로운 제품에 대한 창의력과 시계의 빛은 집 내부 디자인이 공간의 우산을 덮는 데 필요한 전부다. 벽, 방, 식당, 문, 창문, 잔디, 부엌 정원 그렇다. 진정한 집을 만드는 데 들어가는 모든 것은 그러한 예술로 장식될 수 있다.

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 왜냐하면, 정말로 좋아하지 않는 아이템과 인테리어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방법이다. 풍수의 지도 규칙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부수는 것이다. 그것은 사람에게 어필하는 무언가가 단지 전통적인 지혜가 믿었기 때문에 인터넷에 부딪힌 것보다 더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생시킬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엔 아주 중요한 규칙이 하나 있다.

적어도 두 가지 이상은 파일과 두 번째 안에 넣고 있는 것을 사랑해야 한다.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물건들을 모으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당신이 그것들을 살 것이라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LOVE라는 디자인을 조립하는 것을 꿈꾸고 사랑하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자아를 반영한다.

화장실은 어느 집에나 꼭 필요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욕실의 상태는 할 수 있다.

당신의 시장을 할 것인가, 죽일 것인가? 당신의 욕실은 매혹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설비를 점검하고 서비스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다양성 사용 – 짝을 맞추는 쌍이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너무 단결하고 너무 지루하다!약간의 오해를 자극하기 위해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을 섞고, 돌 조각을 넣은 나무나 가죽을 넣은 플라스틱 등을 다시 한 번 섞어라. 당신은 무엇 매트리스커버 을 좋아하겠는가? 방을 더 감상할 수 있도록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최근 몇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이 특히 뜨거웠는데,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중성적이 되어 매우 다재다능한 색상 선택이 되지만, 너무 중립적이 되도록 조심하면 베이지색으로 쉽게 보일 수 있다.

조명은 내부를 설계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므로 장치에 주의하십시오. 창가 처리 및 커튼 및/또는 블라인드에도 주의해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말고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필요한 항목을 쇼핑하러 나가십시오.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더 적합한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 전문가이 특정 방법에서, 우리 대부분은 처음에 판매되는 제품의 양에 걸쳐 커미션 또는 이익을 얻는다.

전문적인 경우라면, 어쨌든 그에 대한 예약 방법을 구입하십시오.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집을 재설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훌륭한 지침이 있다.

당신은 추진하기 전에 어떤 과정에 대해 잘 교육받아야 한다.

디자인 – 패턴은 과정의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 편리한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훌륭한 독창적인 그림으로 보여져야 하고 세부사항에 신경써야 한다.

피닉스 디자인은 질적으로 완성되고 시간이 지나면 서둘러야 한다.

질 좋은 작품을 장식하는 피닉스 인테리어에 관한 한 질 좋은 작품은 항상 작업할 시간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