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유리잔에 드라노(2테이블스푼이 할 것)의 시술을 하고, 소변을 어느 정도 포함시키십시오.

흰 유리에 드라노(2테이블스푼이 할 것)의 절차를 넣고, 그녀의 소변을 어느 정도 포함한다.

냉각 후 식혀야 하는 A 연쇄 반응이 일어날 것이고, 10초에서 15초 이내에 용액의 색상을 검사할 것이다. 갈색으로 가는 어두운 색은 어린 소년을 예측한다.

수많은 여성들이 느끼는 두 번째 임신 3개월의 고통은 사타구니 위치에 있다.

신체는 관절이 더 다재다능해질 수 있도록 하는 호르몬제를 방출한다.

이것은 전달하기 더 간단하지만, 단순히 엉덩이의 관절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신체 전체의 관절은 약간 제공할 수 있고, 일부 여성들을 매우 불안하고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만약 관절이 매우 날카로울 경우 엉덩이에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유아는 빠르게 성장한다.

이 문제로 엑스샵 숙녀들은 자동차를 타고 나갈 때, 그리고 침대를 들락날락할 때 다리를 함께 유지함으로써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단지 견뎌야 할 것이다.

첫 3개월은 임신 첫 날로부터 약 13주 또는 마지막 월경 첫 날로부터 약 3개월 연장된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심리적, 신체적 상태의 변화를 예상할 수 있다.

당신은 메스꺼움, 규칙적인 배뇨, 피로, 부글부글 끓는 등을 가질 수 있다.

두 번째 3개월은 임신 14주에서 26주, 또는 다음 3개월이다. 이 단계에서 태아는 시작에서 12인치로 빠르게 자란다. 나이 들고 주름이 잡히고 붉은 피부를 가진 아기에게 3번째 3개월은 임신 26주부터 출산 40주까지 이 단계 동안 대부분의 체중을 얻는다. 대부분의 장기는 8개월에 발달한다.

뇌의 발달은 이 단계에서 일어난다. 미래에 아기는 출산 준비를 위해 골반에서 더 낮게 움직인다.

이것은 임신 초기 입덧의 상표 표시로 모유 수유를 할 때에도 임신의 증상으로 나타난다. 보통 입덧이 첫 3개월이 끝날 때까지 해결될 것이다.

월경을 추적하는 것은 개발을 목표로 한다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클을 잘 이해한다면, 당신은 언제 당신의 사이클을 관찰할 것인지 정확히 지적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임신 날짜를 제대로 식별하여 당신의 만기가 더 정확해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임신 3개월의 여성들은 끊임없이 왼쪽에서 잠을 자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가능한 가장 큰 혈액 공급을 받을 수 있게 해주고, 또한 자궁과 신장으로의 이상적인 혈류를 허용한다.

수면은 충분한 혈류를 위해 가장 유리하지 않은 위치일 것이다.

당신의 방광은 소변을 보유하는 데 규칙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자궁 안에서 자라는 태아는 방광에 스트레스를 주어 소변을 덜 보유하게 된다. 이것은 임신 5주에서 8주 정도부터 시작된다. 이 임신 증상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의 몸에 여분의 액체를 남겨주는 혈액의 양이 증가한다는 현실이다. 위에서 언급한 임신의 징후는 임신과 연결될 수도 있고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다.

철분 사용을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광물은 당신과 당신의 유아에게 가장 필수적인 영양소 중 하나이다. 당신의 철분 수치가 낮을 때, 당신은 임신 기간 동안 피로를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이 충분한 철분을 섭취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이는 당신의 일상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려고 노력하라. 이른 입덧은 임신의 전형적인 징조다. 그것은 항상 아침에 일어날 수 있는 것처럼 항상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 오후, 저녁 또는 아침에 메스꺼움이나 규칙적인 토로 나타나 다른 숙녀들에게는 이 간판을 위 상태나 식중독으로 착각한다.

그러니 다른 증상들이 그것이 일어나는 주된 이유를 알기 위해 조심하라.

임신 기간 내내 긴장을 풀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단지 긴장이 임신한 여성의 다양한 건강 문제를 활성화시킬 뿐만 아니라, 자궁 속의 아이에게도 많은 양의 긴장이 영향을 미치더라도, 어떤 경우는 아이를 너무 빨리 나오게 할 수 있다.

저출산 체중의 아이들은 사실상 모든 건강 문제의 더 큰 위험에 처해 있다.

그들은 성장함에 따라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을 앓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저출산 체중의 유아들은 전형적인 출생 체중의 유아들보다 출산하기가 더 어렵다. 그들은 또한 NICU나 신생아 광범위한 치료실에서 서성거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임신 결과를 갈망으로 소비한 후에 끊임없이 음식을 사기 위해 가게에 가라.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제품은 당신과 당신의 유아에게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주기적인 간식은 완전히 훌륭하지만, 당신의 일상 메뉴는 당신의 아기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당신을 기분 좋게 하는 건강한 음식들로 가득 차야 한다.

식료품 쇼핑이 꽉 차 있을 때, 요